2021 년 Polkadot (DOT) 가격 예측 : DOT가 1 월 이익을 늘릴 것인가?

Polkadot – 예측 요약

Polkadot 예측 : 2021 년 상반기

가격: $ 50 – $ 60

가격 동인 : 긍정적 인 암호 화폐 감정, ETH 성능, USD 평가 절하, $ 20.00의 기술적 저항, 잠재적 규제

Polkadot 예측 : 1 년

가격: $ 100

가격 동인 : 강세 암호 화폐 감정, USD 평가 절하, 블록 체인 확장

Polkadot 예측 : 3 년

가격: $ 200 – $ 300

가격 동인 : USD 반등, COVID-19 종료, 암호 화폐 규제 증가, 정부 및 중앙 은행 개입으로 인한 블록 체인 성장 감소

 

Polkadot은이 암호 화폐가 증가함에 따라 여전히 계속되는 암호화 열풍을 따르는 마지막 주요 암호 화폐였습니다. $ 42 이상. 그러나 2 월 말 26 달러로 대폭 하락한 후, 이제 구매자들은 다시 35 달러 이상으로 밀려나가 다시 통제권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DOT / USD는 12 월 마지막 며칠 동안 만 강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12 월 28 일 Polkadot은 약 5 달러에 거래되었지만 암호 화폐 시장에서 강세에 합류했으며 2 월 23 일에는 30 달러 바로 아래로 물러 난 후 37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 달 반. 20 SMA는 또한 2 월 초 이후로 가격을 따라 잡지 못했지만 가격을 더 높이는 등 일간 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2020 년 말에서 2021 년 초로의 전환은 암호 화폐 자산 클래스에 긍정적 인시기였습니다. 업계 벤치 마크인 비트 코인 (BTC)이 BTC 당 5 만 달러를 넘어서면서 전체 암호 권은 낙관적 인 참여를 경험했습니다. 널리 알려진 코인 중 하나는 신인 폴카 닷 (DOT)이었습니다. 2020 년 5 월에 출시 된 Polkadot 프로토콜은 맞춤형 사이드 체인 및 퍼블릭 블록 체인을위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Ethereum의 공동 창립자 인 Gavin Wood가 만든 Polkadot은 처음에는 제한된 공익을 보았습니다. 그 결과, DOT 코인은 2020 년 5 월부터 12 월 말까지 $ 2.50에서 $ 5.00 사이의 상대적으로 균일 한 범위에서 거래되었습니다. 그러나 2020 년 12 월부터 2021 년 2 월까지 가격이 $ 30.00 바로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까지 치솟았 기 때문에 DOT에 예외적 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멀리.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이 언론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을 지 모르지만 Polkadot은 뛰어난 투자로 형성되었습니다..

 

흐름 DOT / USD 가격: $

 

Polkadot 가격의 최근 변화

기간 변경 ($) % 변경
일주 +11.5 +43 %
1 개월 +19.1 +105 %
3 개월 +22.3 +146 %
6 개월 +18.7 +135 %
2020 년 5 월 +35.24 +1.264 %

 

모든 암호 화폐와 마찬가지로 DOT는 고유 한 시장 동인의 집합을 따릅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기업 루머, 정부 규제, 해킹, 사기 및 소송입니다. 그러나 Polkadot이 다른 암호화와 고유 한 곳은 재정 자원입니다. 2017 년 창립 이래 Polkadot은 크라우드 펀딩 및 여러 코인 제공을 통해 투자자로부터 약 2 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따라서 Polkadot은 역사상 가장 자금력이 좋은 블록 체인 스타트 업 중 하나입니다..

2020 년 5 월 DOT 출시 이후 Polkadot과 Ethereum이 다른 점을 둘러싼 논란이있었습니다. 두 암호 화폐가 동일한 설립자 인 Gavin Wood를 공유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러한 우려는 합법적입니다. 두 코인은 거래를 용이하게하고 더 작고 독립적 인 블록 체인을 추가 할 수있는 기본 블록 체인을 운영한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또한 ETH와 DOT는 모두 네트워크가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채굴”대신 “스테이 킹”에 의존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더 리움과 폴카 닷 간의 코 인간 거래를 가능하게하기위한 노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DOT의 기술이 ETH와 눈에 띄게 유사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두 동전이 주기적으로 강한 상관 관계를 보인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Polkadot (DOT)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여러면에서 Polkadot의 가치 평가 및 성장 잠재력은 블록 체인 자체의 확장에 의존 할 것입니다. DOT의 주요 목표는 공용 네트워크와 사설 네트워크 사이의 다리 역할을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Polkadot은 퍼블릭 블록 체인을 파라 체인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류 암호 화폐 채택이 장기적인 블록 체인 확장을 촉발하는 경우, Polkadot이 암호 화폐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중앙 은행 당국과 정부가 개입하면 규제 문제로 인해 DOT 평가가 정체 될 수 있습니다..

 

Pokadot 라이브 차트

 

Polkadot (DOT) : 5 년 가격 예측

5 년 동안 자산의 가격 변동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Polkadot과 같은 암호 화폐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DOT의 장기 시장 가치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은 4 가지 시장 동인이 있습니다. 등식의 낙관적 인 측면에서 미국 달러 (USD)의 평가 절하와 블록 체인 확장은 Polkadot의 상승 전망을 촉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앙 은행 정책 및 정부 개입과 같은 약세 요인은 DOT뿐만 아니라 전체 암호화 자산 클래스를 위협합니다. 시간이 Polkadot의 성능에 대한 궁극적 인 판단이지만, 이러한 요소와 DOT 가격 책정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미국 달러 평가 절하는 DOT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암호 화폐가 직면 한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미국 달러의 복지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전염병에 대한 미국 정부와 연방 준비 은행 (Fed)의 대응을 시작으로 USD는 그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COVID-19로 인한 경제적 타격을 막기 위해 트럼프 행정부 산하 미국 정부는 2 조 달러 규모의 CARES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CARES 하에서 막대한 양의 직접 부양비가 시민들과 기업에 할당 된 재난 구호 기금으로 보내졌습니다. CARES 법을 보완하기 위해 연준은 무제한 양적 완화 (QE)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두 정책 모두 달러 공급을 전례없는 수준으로 확대하여 2020 년 USD 지수를 6.8 % 낮추었습니다.. 

2021 년 이후에는 더 많은 부양책과 Fed QE가 확실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2021 년 초에 시작될 1 조 9 천억 달러의 COVID-19 구호 패키지 계획을 발표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연준은 부채 매입을 월 1,200 억 달러로 유지하고 최대 고용, 2 % 평균 인플레이션, 목표 경제 성장이 회복 될 때까지 이자율을 0.0-0.25 %로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러한 정책이 성장을 촉진 할 것이지만 USD가 직면 한 장기적 파급 효과는 약세입니다. 새로운 COVID-19 균주가 이러한 회복 지향적 정책을 수년 동안 연장하는 경우 달러 평가 절하와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DOT의 경우 달러 약세는 강세 시장의 원동력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달러가 약화됨에 따라 투자자는 다른 자산에 자본을 저장하려고 할 것입니다. 상품, 주식 및 암호 화폐는 모두 USD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입니다..

Polkadot과 블록 체인이 주류가 될 것입니다.?

2009 년 비트 코인이 출시 된 이후 금융계는 블록 체인 기술이 언제 주류가 될지 궁금해했습니다. 2018 년 크립토 윈터 이후, 크립토가 곧 나중에 고려 될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COVID-19가 시작되고 디지털 통화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Polkadot의 기술은 인기 상품이되었습니다..

많은 진지한 투자자들을 Polkadot로 끌어들이는 초기 요인은 성장 잠재력이었습니다. Polkadot의 주요 목표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블록 체인 간의 상호 운용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기술이 광범위하게 통합되면 네트워크, 블록 체인 및 암호 화폐 간의 사실상의 “다리”가 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Polkadot은 블록 체인이 성장함에 따라 성장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2020 년 초부터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 규모는 2020 년 30 억 달러에서 2025 년 397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이 수치는 인상적이며 연간 복합 성장률이 67.3 %임을 시사합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이러한 성장 수치는 다양한 블록 체인 기술의 주류 채택을 나타냅니다. 실현된다면 DOT 밸류에이션이 전체 시장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볼 수있는 가능성의 영역을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Polkadot이 블록 체인의 최고 번역가로 상승하면 수익이 훨씬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중앙 은행이 Cryptosphere에 진입 할 것인가?

모든 통화, 암호화 또는 기타에 대해 중앙 은행 당국은 가치 평가에서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비트 코인, 이더 리움, 폴카 도트 등은 분산 된 전자 화폐 형태이지만 확실히 세계 중앙 은행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0 년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암호 화폐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은행에 의해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2021 년 1 월 성명에서 유럽 중앙 은행 (ECB)의 책임자 인 Christine Lagarde는 이것은 Bitcoin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비트 코인]은 매우 투기적인 자산으로 재미있는 사업과 흥미롭고 완전히 비난 할만한 자금 세탁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규제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글로벌 수준에서 적용되고 합의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사례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인용하지 않은 Largarde는 ECB가 Bitcoin 및 전체 자산 클래스를 규제하는 동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입양 측면에서 미국 연방 준비 은행은 자체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 (CBDC)를 개발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0 년 초 미국 연방 준비 은행 (Fed)의 제롬 파월 회장이 발표 한 성명은“FedCoin”: “우리는 [FOMC]가 먼저하는 것보다 제대로하는 것이 더 중요한 일을합니다. 올바르게 이해한다는 것은 CBDC의 잠재적 인 이점뿐만 아니라 잠재적 인 위험도 살펴보고 신중하게 고려해야하는 중요한 절충점을 인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owell이 이것을 말한 이후, Fed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실험적인 CBDC를 구축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CBDC가 주류 금융의 일부가되는 것은 시간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암호화 시장에서 중앙 은행의 개입이 Polkadot에 미칠 잠재적 인 영향은 무엇입니까? 첫째, Lagarde가 제안한 포괄적 인 글로벌 규제의 채택은보고를 늘리고 거래를 제한 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문제는 모두 블록 체인 성장을 늦추고 Polkadot의 비즈니스 범위를 렌더링합니다. 둘째, CBDC의 출시는 이전 방식과 부의 저장 방식으로서 암호 화폐에 대한 수요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이것은 DOT에 대한 부정적인 시장 동인입니다. 세계 중앙 은행이 블록 체인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면 기존의 확장이 제한됩니다. 이 요소는 Polkadot과 같은 촉진자의 시장 점유율을 감소시킵니다. 블록 체인이 제한되거나 통제되면 DOT는 매우 취약한 위치에있게됩니다..

미국 정부 규제가 불가피한가요??

2020 년 미국 총선은 전 세계 시장에 전례없는 정치적 불확실성을 가져 왔습니다. 투자자들이 미국 정권 변화의 영향을 숙고하면서 주식, 통화 및 상품은 변동성이 높아졌습니다. 2021 년 1 월 초 최종 결정이 내려 지자 미 의회와 대통령의 권력은 공화당에서 민주당의 통제로 옮겨졌습니다. 그러나 치열한 선거주기에도 불구하고 암호 화폐는 지속적인 입찰을 보였습니다. DOT도 예외는 아니었고, 2020 년 11 월 2 일에 $ 4.23에서 2021 년 1 월 20 일에 새로운 POTUS와 의회가 선서됨에 따라 $ 17.99로 상승했습니다..

아마도 암호 화폐 변동성의 가장 큰 요인은 정부 규제 일 것입니다. 그리고 향후 5 년 동안 Polkadot의 가능한 가치를 예측할 때 암호 화폐 규제에 대한 Joe Biden 행정부의 입장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캠페인 트레일에서 나온 Biden의 요점은 암호 화폐 투자자들에게 많은 생각을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Biden은 전 CFTC (Commodities Futures Exchange Commission) 책임자를 선택했습니다. 마이클 바 통화 감독관 (OCC)을 이끌고 있습니다. Barr는 이전에 Ripple의 자문위원회에서 근무했습니다. OCC 헤드로 확인되면 Barr는 게시물을 관리하는 최초의 암호화 내부자가 될 것입니다. Barr가 블록 체인을 규제하고 제어하는 ​​방법에 대한 혁신적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규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Biden 캐비닛에는 실적 대 암호를 가진 몇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2014 년부터 2018 년까지 연준 의장으로서 새 재무 장관 인 Janet Yellen은 반복적으로 암호 화폐에 대한 손을 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Yellen은 특히 비트 코인에 대해 “그녀가 팬이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경영진이 XRP를 먼저 증권으로 등록하지 않고 7 년 동안 매각했다고 리플 (XRP)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은 코인을 판매했지만 초기 코인 제공 (ICO)을 수행하지 않은 회사에 대한 선례를 확립 할 것입니다. 낙진 SEC 대 리플 광범위 함을 입증하고 XRP 및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가 유가 증권인지 통화인지 여부를 추가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SEC가 성공하면 DOT 및 전체 자산 클래스는 향후 몇 년 동안 더 철저한 조사를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궁극적으로 정부의 간섭은 암호 화폐 가격의 부정적인 시장 동인입니다. 규제 친화적 인 Biden 관리와 잠재적 SEC 개입을 감안할 때 많은 코인이 시장에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Polkadot에게 2021 년은 블록 체인 채택 및 운영 성장의 강력한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호 화폐에 대한 규제 환경은 향후 5 년 동안 크게 발전 할 것입니다. 이는 자산 클래스의 축소로 이어질 수 있으며 많은 코인을 쓸모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Polkadot (DOT) 기술적 분석

2020 년 4 분기 (4 분기)는 암호 화폐의 핵심 기간이었습니다. 감정은 일관되게 긍정적이었으며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을 사상 최고치로 끌어 올렸습니다. Polkadot 차트는 2020 년 10 월 1 일 $ 4.35에서 2020 년 12 월 31 일 $ 9.27까지 상승하면서 나중에 성공을 공유했습니다. 200 % 이상의 4 분기 이익을 기록한 DOT는 2020 년을 사상 최고치에서 0.25 달러로 마감했습니다..

처음에 2021 년 1 월은 DOT에게 훨씬 다른 이야기였습니다. 처음 2 주 동안 가격은 $ 10.00 이상에서 사상 최고치에서 $ 7.00 지역으로 하락했습니다. 1 월 11 일 하락은 최저 $ 7.20을 기록했고 12 월 저점 ($ 4.72)에서 1 월 고점 ($ 10.70)까지 62 % 피보나치 되돌림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나 입찰자들은 1 월 16 일에 DOT를 거의 $ 20.00로 급등하면서 빠르게 딥을 매수했습니다. 월말까지 가격은 $ 19.39의 최고점과 $ 14.73의 38 % 피보나치 되돌림 사이에서 통합되었습니다..

느린 후퇴는 판매자가 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2020 년 12 월과 2021 년 1 월의 가격 행동은 추세 시장을 나타냅니다. 일봉 차트에서 전형적인 강세 추세가 분명합니다. 가파른 돌파에 이어 실패한 되돌림이 뒤 따릅니다. 또한 DOT는 2021 년 1 월 100 일 이동 평균 ($ 7.67)과 평생 중간 지점 ($ 11.04, 2020 년 8 월 최저에서 2021 년 1 월 최고)을 훨씬 상회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Polkadot에 대한 기술적 전망은 구매자가 모든 상당한 하락을 매수하기로 약속 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낙관적입니다. 2021 년의 주요 상부 저항 수치는 $ 20.00, $ 25.00 및 $ 30.00입니다. 이는 통합 또는 중기 최고점 형성을위한 주요 수준입니다. 중요한 지원 수준은 일일 및 주간 38 % 및 62 % 피보나치 되돌림입니다. 1 월의 최고 $ 19.38이 장기간 유지된다면 DOT 평생 범위의 38 %, 50 %, 62 % 되돌림 ($ 13.01, $ 11.04, $ 9.08)이 주요 지원 영역이 될 것입니다. 가격이 큰 조정을 게시하고 장기간 동안 $ 10.00 미만으로 거래 될 때까지 2021 년에 강세 편향이 보장됩니다..

Polkadot은 1 월에 20 개 SMA에서 바운스되었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