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최고의 암호화 직불 카드 중 하나 : BlockCard

암호 화폐 직불 카드는 2020 년에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이 카드는 VISA 또는 Mastercard에서 작동 할 때 암호화 세계와 기존 금융 세계를 연결하는 유용한 다리 역할을합니다. 많은 암호화 직불 카드 옵션이 존재하므로 소지자는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또는 기타 암호화 자산을 사용 가능한 명목 화폐로 즉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너무 많아서 어떤 카드를 선택해야하는지 압도적 일 수 있지만 하나의 카드가 확실한 승자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BlockCard는 미국 기반 핀 테크 기업 Ternio.  2018 년에 시작된 Ternio는 오래된 카드 옵션 중 일부에 필적하는 기능이 풍부한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13 개의 암호 화폐를 지원하며 가상 및 플라스틱 카드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사람의 합의 암호화 카드 웹 사이트, 소비자 리뷰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사용자는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인터뷰를해야 뿡 빵뀨 최고 경영자 안녕하세요. 그들의 본사에서 뿡 빵뀨 처음 몇 명과 함께 #Blockcard 업무…

커피 ☕️?

또한 COO를 만나게되었습니다. $ TERN 나중에 헉헉 투어 중 !!! 위대한 사람들, 멋진 프로젝트 & 팀 ?? https://t.co/U6hH6J3JTp pic.twitter.com/rDZIVyv8oa

— Jason Ƀerlin (@mrjberlin) 2020 년 5 월 15 일

우리가 좋아하는 BlockCard 기능 :

  • 사용자는 두 개의 고유 한 카드 번호가있는 두 개의 카드 (플라스틱 및 가상)를받습니다.
  • XLM 및 BAT와 같은 일부 고유 한 암호 화폐를 포함하여 13 개의 암호 화폐가 지원됩니다.
  • Apple + Samsung + Google Pay는 시계 또는 휴대 전화에서 지원됩니다.
  • 카드에 암호 화폐를 입금하거나 카드를 Walmart 또는 7-11로 가져가 암호 화폐에 즉시 현금 추가
  • 가입 및 KYC 승인은 거의 즉각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좋은 온 보딩 경험입니다..
  •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에서 잘 작동하는 깔끔한 UI 및 탐색하기 쉽습니다.
  • 6.38 % 무제한 암호화 보상

BlockCard의 Crypto Back 보상

6.38 % 암호화 보상 기능 그 자체로 BlockCard를 사용해야하는 유일한 암호화 직불 카드입니다. 이것은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어떤 카드보다 높으며 무제한입니다. BlockCard 사용자는 $ 50,000를 지출하고 $ 3,190을 암호 화폐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BlockCard 웹 사이트에 따르면 :

“BlockCard를 사용하는 것은 말 그대로 보람있는 경험입니다. 더 많이 지출할수록 더 많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BlockCard는 TERN 스테이 킹 프로그램 덕분에 업계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요금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보상을 받으려면 TERN을 스테이 킹해야합니다..  TERN은 Ternio의 암호 화폐입니다. BlockCard에서 사용됩니다. 귀하가 스테이 킹 한 TERN 금액에 따라 1 %에서 6 %의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0.38 %는 보상이 복합되는 BlockCard에 TERN을 지출하여 발생합니다..  

1% 2 % 삼% 4 % 5 % 6 %
30,000 TERN 57,500 TERN 82,000 TERN 105,000 TERN 120,000 TERN 145,000 TERN

TERN은 현재 약 $ 0.01의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귀하가받는 보상에 따라 스테이 킹 TERN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보상 획득 비용은 TERN의 가치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비싸 질 것입니다..

TERN 암호화 경제

CoinGecko에 따르면 –“TERN의 유통량은 430 백만이며 최대 발행량은 10 억입니다. BitMart는 현재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는 시장입니다. 주소와 거래를 탐색하기 위해 stellar.expert와 같은 블록 탐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RN은 Stellar 기반 자산입니다. TERN의 전체 시가 총액은 $ 3,000,000로 작지만 TERN의 유통 공급량은 상대적으로 적으며 10 억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ckCard 웹 사이트에 따르면. “모든 BlockCard Visa 카드는 기본 지출 자산으로 TERN을 사용합니다. Bitcoin과 같은 모든 비 TERN 예금은 BlockCard Visa 카드 대시 보드에 예금 될 때 TERN으로 변환됩니다. TERN의 가치는 BlockCard Visa 카드 생태계의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BlockCard Visa 카드에 입금하면 TERN의 가치가 증가합니다. 사람들이 지출하면 가치가 감소합니다. 우리는 BlockCard Visa Card의 기능에 TERN의 유틸리티를 구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TERN의 사용 사례가 강력하므로 순환 공급이 유사하다고 가정 할 때 미래 시가 총액이 얼마인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500 만 달러 1,000 만 달러 2,000 만 달러 5,000 만 달러 1 억 달러 2 억 달러
$ 0.011 TERN $ 0.022 TERN $ 0.044 TERN 0.11 달러 TERN $ 0.22 TERN 0.44 달러 TERN

BlockCard에 필요한 것

전반적으로 BlockCard는 훌륭한 카드이며 모든 암호 화폐 보유자가 사용해야하지만 시장을 정복하려면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 BlockCard는 미국 거주자에게만 제한됩니다. 웹 사이트는 유럽 고객이 곧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지만 그 밖의 많은 국가에서 여전히 작업해야하는 국가가 있습니다..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좋을 것입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작동했지만 대부분의 주요 카드 앱은 Android 및 iOS 용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가치는 카드의 TERN에 남아 있으며 그 가격은 암호 화폐 시장에 따라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USDT 또는 USD 페그 코인은 가격 변동성을보고 싶지 않은 사용자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BlockCard는 올해 최고의 암호 화폐 직불 카드입니다. 기능이 풍부하고 소비자에게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능한 경우). 미국 및 EU 거주자 (곧)로 제한되지만 전 세계의 광범위한 고객에게 제공하면 TERN 토큰의 전반적인 가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lockCard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특히 현재 가격 수준에서 TERN을 스테이 킹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Ternio가 BlockCard의 새로운 기능과 가용성을 지속적으로 구축 할 수 있다면 미래에 선도적 인 암호 화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