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에 따라야 할 최고의 Crypto Discord 서버 / 그룹

암호 화폐 시장이 처음이라면 몇 개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이 혁신적인 기술의 요점을 얻으십시오. 트위터, 레딧, 미디엄, 인스 타 그램은 비트 코인과 암호 화폐 시장이 기록적인 최고치를 계속 기록함에 따라 2021 년에 계정 수가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암호화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Reddit과 Twitter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전 세계 암호 화폐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불일치! 

추가 거래 팁을 얻고 싶든, 시장의 최신 인기 제품에 대해 배우고 싶든, 기술에 대해 배우고 싶든, Discord 암호 화폐 거래 및 토론 “서버”에 대해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찾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초대가 필요하므로. 

이 기사의 목표는 암호 화폐 시장에서 토론 포럼과 거래 신호를 제공하는 최고의 암호 화폐 Discord 서버 / 그룹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2021 년에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Crypto Discord 서버 10 개입니다.. 

Discord 서버 란??

각 Discord 커뮤니티는 서버를 구성하는 별개의 채널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각 서버에는 자체 초대 된 구성원, 주제, 규칙 및 채널이 있습니다. 서버에 가입하면 모든 채널에 기여하고 특정 채널에서 채팅하는 다른 회원과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텍스트 채널과 음성 채널로 채워져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음성 채팅을 할 수있는 곳). 비디오, 이미지, 인터넷 링크, 음악 등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Discord에서 서버를 여는 것은 무료입니다. 

Crypto Discord 서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Discord가 암호 화폐 투자자들을위한 소셜 미디어 사랑이되고있는 동안, 대부분의 crypto Discord 그룹 여전히 비효율적입니다. 이것은 Discord가 훨씬 더 낫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암호화 투자자가 Telegram으로 전환하여 다른 암호화 매니아와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음은 암호화 기반 Discord 서버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Discord 서버에서 스팸 및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권한 잠금. 
  • 채널에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서버의 모든 구성원에게 알리지 않도록 메시지 알림을 관리합니다..
  • 회원이 스팸을받지 않도록 봇 가드를 설정하세요. 사람 만 서버의 다른 구성원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보안 문자 코드를 설정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Discord 서버에 친숙한 인터페이스가 있고 혼잡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Crypto Discord 서버 / 그룹을 선택하는 방법

엄청난 수의 사기 그룹이 발생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자신을위한 좋은 암호화 불일치 서버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Discord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아래는 암호화 Discord 서버에 가입하기 전에 살펴 봐야 할 사항에 대한 간략한 목록입니다.. 

  1. 서버의 구성원 수.
  2. 서버에 Bot Guard가 있는지 확인. 
  3.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4. 그룹이 상호 작용하고 존경 할 만합니까?
  5. 유료 및 무료 채널 중에서 선택.
  6. 소비하고 싶은 콘텐츠 – 거래 신호 대 일반 암호화 뉴스 등. 

최고의 암호화 불화 그룹

Twitter와 일치하는 토론 품질과 Reddit과 유사한 잘 조직되고 규제 된 구조를 갖춘 Discord는 암호 화폐 투자자의 꿈입니다. Discord는 대화 형 커뮤니티와 함께 ​​일하고 기술에 대한 열정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거래 신호를 받고 떠오르는 기술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가입해야하는 2021 년 최고의 암호 화폐 Discord 채널 목록입니다.. 

주의 : 일부 채널에는 스팸, 단점 및 실이 있습니다. 이러한 Discord 그룹의 거래 신호와 정보를 사용하여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 r / 암호 화폐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Reddit에서 r / Cryptocurrency가 성공적으로 상승하면서 초대받은 사람 만 허용하는 Discord 서버가 탄생했습니다. 서버는 현재 암호 화폐 분야에서 가장 큰 Discord 그룹 중 하나입니다. 회원들에게 암호 화폐에 대해 논의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암호화 거래에서 DeFi, 수확량, 알트 코인, 채굴 및 고래 거래에 이르기까지 모두 r / Cryptocurrency Discord 그룹에서 쿼리 할 수 ​​있습니다.. 

회원 : 39,468

링크 초대 : https://discord.com/invite/8T7aqnZ

  • MEGA Pump – 암호 화폐 투자 그룹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Discord 서버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EGA Pump는 “펌프 앤 덤프”방식으로 암호 화폐를 사고 파는 데 전념하는 그룹입니다. 이 그룹은 사용자에게 거래 신호와 뉴스 채널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암호 화폐의 현재 상황을 파악합니다..

서버는 또한 그룹에서 제안 된 거래를 추적 할 수있는 “결과”페이지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MEGA Pump는 그룹에 새로운 투자자를 데려온 사람들에게 보상하는 “제휴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회원 : 96,483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MZ56B8Pwsn

  • 오늘 우리는 밀어 

오늘

목록에있는 또 다른 비트 코인 투자 그룹. Today We Push는 서버에있는 5 개의 공개 채널 – #announcements, # affiliate-system, # general-chat, # create-invites (제휴자를 서버에 초대 할 수있는 곳) 및 # server-guide로 구성됩니다. 서버 가이드 채널은 서버에서 가장 중요한 개인, 유료 및 무료 채널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비트 코인 투자 그룹 임에도 불구하고 Today We Push는 다양한“in-form”토큰의 펌핑 채널로 구성됩니다..

회원 : 45,855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EyTDH6bqZg

  • WallStreetBets 암호화 펌프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최근 Gamestock 사가를 계속 확인했다면 소매 자금을 모으고 헤지 펀드 공매도를 추락시키는 Reddit 페이지 인 WallStreetBets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Reddit 페이지의 성공은 수많은 스핀 오프가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WallStreetBets Crypto Pumps는 Discord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이 Discord 서버는 주로 펌프 그룹으로, 커뮤니티는 가격을 높이고 이익을 얻기 위해 한 거래소에서 토큰을 구매하기로 결정합니다. 또한 결과 채널과 초대를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회원 : 72,854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zUtvSwmZH2

  • 빅 펌프 신호 – 비트 코인 투자 그룹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Big Pump Signal – Bitcoin Investment Group은 Discord에서 가장 큰 암호화에 중점을 둔 서버 중 하나입니다. 약 250,000 명의 회원이 그룹에 기여합니다.-암호 화폐에 대해 채팅하고, 새로운 암호 화폐 이벤트에 대해 논의하고, 거래 신호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일일 “펌프 신호”채널이 생성되어 Discord 서버에서 수많은 암호 화폐 애호가들과 함께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 : 248,800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UjmYxtDe

  • Cryptex Commonwealth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Cryptex Commonwealth는 장기적인 관점을보고 다양한 유익한 토론을 주최하는 암호 화폐 투자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가입하려면 초대 코드가 있어야하며 다른 회원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중재자 (‘Allen’)가 귀하를 확인하고 서버에 추가 할 때까지 24 시간 동안 기다려야합니다.. 

회원 : 9,832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qnZwJDS

  • 엘리트 암호화 신호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가장 체계적인 암호화 Discord 그룹 중 하나 인 Elite Crypto Signals는 무료 및 유료 채널을 모두 제공합니다. 서버에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채널이 있지만 서버에서 가장 활동적인 채널은 예측 및 거래 신호를 매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서버의 트레이더가 신호 당 최대 $ 30에 “정확한”거래 신호를 사고 파는 그룹의 심각성입니다.. 

서버는 암호 화폐 시장의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밈을 공유하고, 가격 시장 행동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논의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회원 : 14,340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sc6Me8g

  • 크래킹 크립토

크립토 디스 코드 그룹

가장 오래되고 가장 다양한 암호화 Discord 서버 중 하나입니다. Cracking Crypto는 회원에게 암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암호화 기반 쿼리에 대한 토론을 제공합니다.. 

서버에는 소개, 구독 투자자를위한 프리미엄 정보, 거래 분석 신호, 일반 커뮤니티 채팅, 암호화 리소스 및 암호화 생태계에서 확보 된 파트너십을 포함하여이 목록에있는 다른 서버보다 훨씬 많은 6 개의 주요 채널이 있습니다.. 

회원 : 11,272

초대 링크 : https://discord.com/invite/zJkxzrq

결론

시장이 2 조 달러로 치솟 으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암호 화폐 악 대차에 합류 할 것으로 예상되며 유용한 커뮤니티를 찾는 것은 그들이이 와일드 웨스트 생태계로 더 빨리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iscord는 암호 화폐에서 모든 답을 찾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신호를 교환하고, 암호 화폐 지식을 공유 할 새로운 친구를 찾을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면책 조항 제시된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 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시장 조사를하십시오. 저자 또는 출판물은 귀하의 개인적인 재정적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