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비트 코인 가격 상승을 촉발 할 5 가지 요인

2018 년 1 월 베어 마켓이 공간을 장악 한 이후 비트 코인 애호가들은 몇 가지 요인에 희망을 걸었습니다. 가격이 천문학적 사상 최고치에서 폭락 한 지 2 년 후, 이러한 요인들이 추진할 수있는 모든 것이 마침내 제자리에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 코인 더 높은 가격. 2020 년에 비트 코인 가격 상승을 촉발 할 5 가지 요인과이를 자세히 살펴 봐야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비트 코인 반감

비트 코인 가격을 올릴 수있는 가장 오해받는 요인 중 하나는 반감입니다. 비트 코인의 화폐 공급은 알고리즘에 의해 제어됩니다. 시스템 자체는 최대 통화 공급 시점에서 2100 만 코인 만 보유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채굴 자들이 중요한 작업을 계속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각 블록에는 화폐 공급에 새로운 돈을 추가하는 새로운 비트 코인 보상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보상을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감소시키는 시스템은 어느 정도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2,100 만 코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 시스템은 이등분.

새로운 돈의 공급을 늦추는 반감기는 비트 코인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경우에만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이것은 공급측 요인 (이 목록에있는 유일한 요인)이므로 수요 측 요인이 공급 제약에 반응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감기는 그 자체로 가격을 인상 할 수 없습니다. 반감기가 저절로 가격을 상승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역사적 데이터를 잘못 읽는 것입니다. 가격은 반감기마다 올랐는데, 이는 대략 4 년에 한 번씩 발생합니다. 지원할 충분한 수요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수요를 이끄는 외생 적 압력

사람들이 공급측이 아닌 비트 코인의 수요 측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비트 코인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반감기가 비트 코인의 알고리즘에 적용되어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내부 요인이라면 수요는 내부 및 외부 요인에 의해 좌우됩니다. 비트 코인의 장점은 잘 알려져 있고 종종 무시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요는 외생 적 요인에서 비롯됩니다.

  1. 지정 학적 위험

사람들이 비트 코인 가격을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외생 적 요인은 지정 학적 위험입니다. 즉, 투자자를 놀라게하거나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전쟁이나 무역 분쟁의 위험이 있습니다. 지정 학적 위험이 더 높으면 투자자는 투자의 일부를 안전한 피난처로 옮깁니다. 2009 년까지 이러한 안전한 피난처는 대부분 귀금속이었습니다. 놀랍게도 미국 달러는 불확실한시기에 안전한 피난처로 간주되기도합니다.. 

2009 년부터 비트 코인은 금을 대체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많은 다른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간편한 저장
  • 통화로 널리 사용됩니다.
  • 손쉬운 전송
  • 검열 저항

이것이 Bitcoin perma-bear를 포함한 전문가들이 피터 쉬프, 최근 비트 코인 가격이 상승한 이유는 미국과이란 간의 긴장 때문입니다. 이러한 긴장은 Soleimani 살인의 여파로 비트 코인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한 이유의 일부 였을 수 있지만, 이들 국가 간의 긴장 완화에 따른 지속적인 상승을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1. 부채는 비트 코인의 친구입니다

지정 학적 위험은 미국-이란 전쟁의 가능성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전쟁을 일으킬 수있는 인화점이 전세계에 많이 있습니다. 모든 전쟁은 비트 코인 집회를 일으키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쟁은 가격을 높이는 주요 외생 적 요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 부채가 훨씬 더 클 수 있습니다.

부채 증가로 인해 전 세계는 현재 약 253 조 달러를 빚지고 있습니다. 특히 경제 성장이 정체 될 경우 엄청난 금액입니다. 이자율이 이미 역사적 최저치에 근접한 상황에서 경제 성장 둔화에 직면하여 더 많은 부채를 확보하는 것은 너무 쉬운 것처럼 보이므로 모든 것이 무너질 때까지 글로벌 부채는 계속 증가해야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대출 기관은 자신의 돈을 돌려 받기를 원하지만 돌아갈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대규모 채무 불이행이나 위험한 구제 금융이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대규모 구제 금융이 발생한 것은 비트 코인이 생성 된 해였습니다. 사람들에게는 금 외에 안전한 피난처가 없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렇게하므로 곧 기본에 베팅하는 경우 비트 코인 가격을 가장 많이 올릴 수있는 요인 중 하나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안정적인 플랫폼에서 비트 코인 거래 eToro 예상 가격 랠리 전에 탈 중앙화 문에 발을 들여 놓으려면.

  1. 인플레이션은 비트 코인 가격에 좋은 징조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낮은 이자율과 부채가 생산성 감소와 함께 불이행이 오기 전에 더 높은 인플레이션 율을 유발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도 까다로운 주제입니다. 정부는 계산에 포함 된 내용을 선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실제 인플레이션은 정부가보고하는 것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이 인플레이션 문제의 가장 극단적 인 경우는 다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베네수엘라, 총체적 경제 붕괴 시점까지 잘못 관리 된 석유가 풍부한 국가.

베네수엘라에서 사람들은 돈을 잰다.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세지 않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나쁜 인플레이션이 거기에 있는지, 그리고 그것은 모두 잘못된 정책과 증가 된 석유 수입으로 인한 지출에 대한 정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생산성은 꾸준히 감소했고 유가가 폭락하자 경제는 즉각적인 후퇴에 빠졌습니다. 비트 코인을 보유한 사람들은 기근과 수백만 명의 대규모 탈출을 초래 한 파편으로부터 스스로를 헤지 할 수있었습니다. 아르헨티나와 같이 인플레이션 압력과 생산성 저하에 직면 한 다른 국가들은 비트 코인에 대한 수요를 계속해서 가격에 대한 지속적인 상승 압력을 촉발 할만큼 높게 밀어 붙일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지 않더라도 비트 코인 가격이 기본적으로 상승하도록 지금까지 국가 통화를 감가 상각 할 수 있습니다..

  1. 소형주 시장의 심리적 측면

그러나 인플레이션과 비트 코인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모든 외생 적 요인을 넘어 시장 가격은 순수한 심리적 압력의 결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비트 코인 시장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요소 일 것입니다. 특히 금 시장 가치의 약 1/800에 해당하는 비트 코인과 같은 소형주 시장에서는 쉽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소위 “고래”가 작용하는 곳입니다. 거래소에서 복잡한 구매 주문 웹을 실행하고 현물 가격을 높이고 향후 더 높은 가격에 대한 기대치를 창출하는 데 수십억 또는 2 명의 개인이 이동하는 데만 한 명 또는 몇 명만 필요합니다..

맥락에서 비트 코인 반감

이 심리적 요인은 지정 학적 위험, 부채 및 인플레이션 압력과 결합되어 비트 코인 보상이 반으로 줄어들 것이며 비트 코인 가격 상승을 확실히 시작합니다. 생각해보십시오. 가격은 이미 1 주일 이상 상승했으며, 이러한 5 가지 요인 중 하나가 다음 요인을 유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미국과이란 사이의 긴장이 랠리를 시작했다면, 예상되는 반감과 아마도 시장의 심리적 측면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보든이 5 가지 요소는 주어진 시간에 수렴하여 지속적인 비트 코인 2020 년 내내 가격 랠리.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