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가장 안전한 비트 코인 비 보관 지갑

거의 12 년 전 비트 코인 (BTC)은 안전하고 국경이 없으며 저렴한 결제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개방하고 은행이 아닌 사람들을 뱅킹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BTC는 그 이상의 지불 시스템으로 변모하여 가치가 급증함에 따라 가치 저장소 (SoV)로 바뀌 었습니다. 2017 년에 사상 최고가 인 $ 19,800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SoV 로의 전환에는 고유 한 과제가 있습니다. 핵심에서 ‘디지털 금’의 저장 및 보안은 BTC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입니다. 출시 당시 비트 코인 창시자의 가명 인 Satoshi Nakamoto는 사용자에게 자금의 완전한 제어와 안전을 제공 할 플랫폼을 구상했습니다.. 

그러나 BTC의 가치가 높이 평가됨에 따라 일반 사용자가 “BTC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갑을 제공하는 중앙 집중식 거래소 및 보관 서비스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중앙 집중식 당사자는 비 기술적 사용자가 개인 키를 저장하고 BTC를 더 빨리 거래하도록 돕지 만 블록 체인의 기능인 탈 중앙화 (자신의 ‘은행 계좌’관리)를 제거합니다..

자기 관리 지갑 필요 

중앙 집중식 암호화 지갑 공급자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중앙 집중식 암호화 관리자 및 거래소는 비트 코인 및 이더 리움과 같은 암호 화폐를 거래하는 빠르고 안정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설은 사용자의 개인 키를 중앙에 저장하고 이러한 키를 핫 월렛에 저장하기 때문에 보안 측면에서 부족했습니다. 핫 지갑 또는 온라인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암호 화폐를 원활하게 거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거래소가 해킹 시도, 도난, 피싱 사기, 출구 사기 등의 위험에 노출되어 투자자 자금에서 수백만 달러 (총칭하여 수십억 달러)를 낭비했습니다..

중앙 집중식 관리인의 낮은 보안 속성으로 인해 Ledger 및 Trezor와 같은 하드웨어 지갑이 생겨 자금의 개인 정보 및 보안이 향상되었습니다. 개인 키를 USB 드라이브에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면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안정성, 속도 및 유동성으로 인해 중앙 집중식 온라인 지갑을 선호하여 (높은 보안 수준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지갑을 피합니다.. 

“암호화 사용자가 암호 화폐 지갑 플랫폼에서 속도, 신뢰성 및 비 양육권 보안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발생합니다. 예. 

다음 섹션에서는 암호 화폐 지갑에서 찾아야 할 보안 조치, 지갑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방법, 2020 년 암호 화폐 사용자를위한 가장 안전한 지갑에 대해 설명합니다.. 

암호 화폐 지갑에서 찾아야 할 것

  1. 보안: 이것은 아마도 모든 지갑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일 것입니다. 온라인 지갑은 보안 공격에 더 취약한 것으로 간주되며 그럴만 한 이유도 있습니다. 해킹하기가 더 쉽습니다. 반면에 하드웨어 지갑은 통화가 오프라인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익명: 익명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용자는 아마도 고려해야 할 기능 일 것입니다..
  3. 평판: 지갑 리뷰를 통해 커뮤니티의 다른 사용자들 사이에서 자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갑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사용자 인터페이스 : Coinbase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초보자에게 권장됩니다. 쉽게 탐색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가치의 100 %를 보장합니다..

보안 분야에서 최고의 비 양육권 암호 화폐 지갑

1. Bitamp – 보안 및 속도 (권장) 

공식 웹 사이트에 따르면, Bitamp “은 오픈 소스, 클라이언트 측, 무료 ​​비트 코인 지갑으로 블록 체인에서 비트 코인을 안전하게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Bitamp는 비트 코인을주고받을 수있는 자체 관리 암호 화폐 지갑입니다.. 

지갑은 전 세계 사용자가 BTC를 보내고받을 수있는 MIT 라이선스로 설계되었습니다. 글로벌 라이선스 호환 지갑은 전 세계 개발자가 사용에 대한 제한이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장점

  • 비 양육권 지갑 : 오프라인 지갑에 직접 지불을 허용하여 지갑의 보안을 강화합니다. 이는 회사가 사용자의 개인 키를 서버에 전송, 저장 또는 저장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Tor 브라우징 활성화 : Tor와의 통합은 사용자 거래의 개인 정보를 강화합니다. 또한 Bitamp의 작업은 “Javascript 및 12 단어 매직 패스 프레이즈 시드를 사용”하여 사용자 브라우저에서 엄격하게 로컬로 수행됩니다. 
  • 하드웨어 지갑으로 이체 : Bitamp는 Ledger Nano S (아래 언급), Trezor, KeepKey, Electrum 및 Mycelium을 포함한 최고의 하드웨어 지갑에 대한 고유 한 직접 연결도 제공합니다.. 
  • 교육적인 커뮤니티 : Bitamp는 또한 웹 사이트에서 특히 새로운 사용자에게 교육 및 정보 자료를 제공하여 암호화 커뮤니티 가치를 구축합니다. Bitamp에서 ‘비트 코인 구매 방법’, ‘지갑 보안 방법’, ‘비트 코인 채굴 단계’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여러 암호 화폐 부족 : 안전하고 빠르며 비 양육권 지갑은 비트 코인 거래 만 허용합니다. 이것은 매우 좁은 범위이지만 회사는 향후 새로운 암호화를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상대적으로 젊음 : 우리 목록에있는 다른 지갑과 비교할 때 Bitamp는 아직 형성 단계에 있으므로 널리 채택되지 않습니다.. 

2. Ledger Wallet Nano S – 보안, 속도 없음

Ledger Nano S 암호 화폐 하드웨어 지갑은 동료들 중에서 최고 중 하나이며 사용자에게 암호 화폐를 저장할 수있는 오프라인 비 수탁 지갑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화면과 함께 제공되며 모든 컴퓨터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  

장점

  • 오프라인 비 양육권 지갑 : 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면 컴퓨터에 연결될 때까지 영원히 오프라인 상태 인 USB 드라이브에 개인 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트 코인을 저장하기위한 보안 속성을 향상시킵니다.. 
  • 12- 암호 키 : 지갑은 또한 지갑 분실시 자금을 복구 할 수있는 12 단어 암호 키를 제공합니다.. 

단점

  • 느린 거래 : 앞서 언급했듯이 하드웨어 지갑은 엄격한 보안 프로토콜이 설정된 상태에서 암호 화폐 거래를 어렵게 만듭니다.. 
  • 비싼: Bitamp는 무료 비트 코인 지갑이지만 Ledger Nano S는 >작은 암호 화폐 보유자가 지갑에 자산을 저장하는 것을 막는 $ 150. 

3. 빵 지갑 – 여러 코인, 속도 감소 및 보안

Bread는 비트 코인을 받고 보낼 수있는 디지털 앱 비 양육권 지갑입니다. 이 앱은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 장치 (iOS 및 Android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및 비트 코인 캐시 (BCH)를 포함한 여러 통화의 저장, 전송 및 변환을 허용합니다.. 

장점

  • 여러 코인의 가용성: Bread Wallet은 BTC, ETH 및 BCH의 비 수탁 지갑에 3 가지 통화를 제공합니다.. 
  •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 지갑은 또한 사용자에게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탐색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단점

  • 2 단계 인증 부족 : SMS 인증 또는 Google 인증이 없으면 Bread 지갑의 보안 속성이 감소합니다..
  • 느린 제 3 자 상호 작용 : Bread Wallet이 비 양육권 지갑 임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의 거래는 제 3자를 통해 전달되어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보호됩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는 이전에 사이트가 느리고 번거 롭다고 불평했습니다.. 
지갑 유형 보안  사용의 용이성 가격 웹 사이트
Bitamp.com 온라인 높은  쉬운 비어 있는 Bitamp
Ledger Nano S 하드웨어  높은 보통의 >$ 150 원장
빵 지갑 변하기 쉬운 보통의 쉬운 비어 있는

비 양육권 지갑의 다양한 품질을 보여주는 표

결론

위의 비 양육권 지갑을 종합적으로 살펴본 후 안전하고 빠른 거래를 위해 Bitamp를 권장합니다. 또한 지갑은 무료 오픈 소스 지갑이므로 전 세계 개발자가 암호 화폐 투자 및 HODLing을 강화하는 날까지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전이 아니라 개인 키를 기억하십시오! 항상 비 양육권 지갑을 사용하여 암호 화폐 자산을 저장하십시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