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EOS.IO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프로젝트

개발자 Daniel Larimer와 Brendan Blumer가 2018 년 1 월에 소개 한 EOS.IO는 거래 수수료가 거의없이 초당 수백만 건의 거래를 지원하는 블록 체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입니다..

이 기술 스택은 모든 것을 실현하기 위해 지분 증명 합의 메커니즘에 의존합니다. 비트 코인과 같은 다른 인기있는 암호 화폐는 복잡한 암호화 퍼즐을 해결하기 위해 컴퓨터가 공격적으로 숫자를 처리하는 작업 기반 시스템 증명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지분 증명은 무작위 선택, 부 또는 연령의 다양한 조합을 살펴봄으로써 블록을 생성 할 다음 개체를 지정합니다..

신뢰할 수없는 방식으로 가치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교환하는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2019 년에 증가하고 있으며 EOS 기반 프로젝트가 현장에 등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프로젝트 중 상당수는 지난 1 년 동안 의미있는 물결을 일으켰으므로 지금 살펴 보겠습니다..

LiquidApps : 2019 년 2 월 출시.

LiquidApps 분산 형 앱 개발을보다 접근 가능하고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dApp 개발자를위한 솔루션입니다. LiquidApps는 dApp 네트워크 보다 효율적이고 일반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해 분산 소프트웨어를 육성하는 생태계로. dApp 네트워크는이를 위해 vRam과 Zeus의 두 가지 제품을 제공합니다..

Liquidapps

vRAM은 EOS dApp 개발자가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일종의 저렴한 “하드 디스크”역할을합니다. Zeus는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로, 개발자는 자신의 dApp을 만들기 위해 기존 LiquidApps 제품을 연결합니다.. 이미 Github에서 사용 가능, Zeus는 dApp 개발자를위한 “원 스톱 개발 상점”으로 자신을 제시합니다..

Everipedia : 2018 년 8 월 EOS 기능 출시, 2019 년 내내 성장.

Everipedia 위키 백과의 블록 체인 지원 버전과 같습니다. EOS 블록 체인 기술과 IQ라는 관련 암호화 토큰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장려하는 동시에 전 세계 검열을 억제합니다..

2019 년은 편집 가능한 백과 사전 프로젝트가 개발되고 개선 된 해였습니다. 팀은 제품을 사용하여 다른 편집자와 통신하기위한 채팅 플랫폼과 같이 기사를 공동 작업하고 편집하기위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Everipedia는 또한 자체 플랫폼 내에서 직접 IQ를 획득 할 수 있도록 YOLO Exchange와의 통합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한국어 지원으로 인해 이전에 서비스를받지 못한 사람들이 Everipedi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quilibrium : 2019 년 4 월 출시.

평형 자산 기반 스 테이블 코인 및 DeFi 제품을 구축하기위한 멀티 체인 프레임 워크입니다. 주력 제품은 EOSDT 스테이 블코 인, 이는 미국 달러에 고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유동 디지털 자산의 과잉 담보 화에서 그 가치를 도출합니다. 이 dApp은 또한 모든 dApp 중에서 가장 큰 잔액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형

이 회사는 가장 최근에 자체 자본으로 650 만 EOS (약 1,750 만 달러 상당)의 암호 화폐 업계 최초의 안정성 펀드를 시작했습니다. 이 돈은 블랙 스완 시장 이벤트에 대한 비 유적 보험 역할을합니다. EOSDT의 담보 요구 사항을 170 %에서 130 %로 줄일 수있을만큼 극단적 인 시장 변동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이는 디지털 자산 활용에 대한 더 높은 잠재력을 창출하고 EOS를 신뢰할 수있는 담보로 통합합니다..

KARMA, 2018 년 출시되어 2019 년 내내 성장.

KARMA는 EOS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사회적 이익을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암호 화폐 토큰 (KARMA라고도 함)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장려하거나 서로 유익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좋아하고 찬성하는 네트워크에 이러한 것들을 게시 한 다음 KARMA를받습니다. 아이디어는 세상의 선을 극대화하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업

2019 년에는 KARMA 토큰이 YOLO에 상장되어 암호 화폐 커뮤니티에서 토큰을 더 널리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또한 플랫폼의 “We Pay CPU”업그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10 월 사용자가 더 이상 자신의 CPU 요구 사항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ancor는 2019 년에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중요한 토큰 페깅 알고리즘을 지원할 수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ancor는 이더 리움 및 EOS 블록 체인에서 자동화되고 분산 된 교환을 가능하게하는 온 체인 유동성 프로토콜입니다. 즉, Bancor 사용자는 암호 화폐 시장에서 교환하는 대신 스마트 계약을 통해 서로 다른 토큰간에 직접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지갑 제품인 Bancor Wallet은 조작에 강한 예측 가능한 가격으로 인터페이스 내에서 즉시 자동 토큰 변환을 가능하게합니다..

2019 년은 Bancor에게 바늘이 움직이는 해였습니다. EOS 창시자 Dan Larimer는 Bancor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토큰 페깅 알고리즘을 제안했습니다. Larimer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저희 알고리즘의 전제는 담보 자산 (예 : EOS)에서 약간의 레버리지를 기꺼이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EOS와 대체 가능한 고정 자산 (예 : USD) 간의 시장 조성 활동을 촉진하여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그 값은 허용 편차 범위 내에서 가격 피드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Larimer는 이전에 Bancor 알고리즘을 EOS RAM의 자산 할당 모델에 통합했습니다. (이 모델은 EOS 블록 체인이 2018 년에 출시 된 이후 RAM 시장의 유동성을 자동화하기 위해 작동했습니다.) 그 이후 Bancor는 EOS Resource Exchange (REX)에 통합되어 사용자가 임대를 통해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CPU 및 네트워크 리소스

이러한 관심 외에도 Bancor는 2019 년을 사용하여 다수의 새로운 토큰에 대한 통합을 추가하여 지원되는 암호 화폐의 총 수를 148 개 이상으로 늘 렸습니다.. 

2019 년 6 월에 발표 된 pEOS 지갑.

아직 생산되지는 않았지만, pEOS EOS 사용자가 서로 거래하는 방식에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하는 지갑 소프트웨어입니다. 관련 토큰 (PEOS)은 EOS 계정과 pEOS 주소 모두로 보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pEOS 주소가 EOS 계정에서 완전히 분리된다는 것입니다. 기본 EOS.IO 아키텍처는 네트워크를 통해 트랜잭션을 이동하는 데만 관여합니다..

한 EOS 계정에서 다른 EOS 계정으로 이동하는 거래는 결국 공개 블록 체인에서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계정 잔액과 계정 이름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pEOS 주소는 이것보다 더 잠겨 있습니다. pEOS 주소에서 전송하거나 수신하는 것은 그러한 식별 정보를 공개적으로 보이지 않게 유지하며, 거래가 한 pEOS 주소에서 다른 주소로 이동하는 경우 제 3자가 이에 대한 식별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작업 버전으로가는 데 약간의 지연을 경험했습니다. 말 그대로 약간의 변화를 요구 EOS.IO의 운영 방식에 대한 설명 — 일단 이러한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EOS 사용자는 향상된 개인 정보로 거래 할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갖게됩니다..

Sense.chat, 2019 년 6 월 출시.

Sense.chat은 기계적 인조 인간 또는 iOS 제대로 작동하려면 사용자의 EOS 계정에 따라 다릅니다. “EOS 메신저”로 정확하게 맥락화 할 수 있습니다.

EOS.IO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 되었기 때문에 Sense.chat은 입증 할 수있는 안전한 암호화 방식으로 메시지를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 거래가 어느 정도의 익명 성과 프라이버시를 가능하게하는 것처럼, Sense Chat은 일상적인 메시징 행동에 이와 동일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sense.chat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금융 거래를 수행하는 것은 매우 틈새적이고 기술적 일 수 있지만 연결된 세계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과 통신합니다. 이제 그들은 EOS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비교할 수없는 수준의 보안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이 EOS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움직임과 발전을 가져 왔듯이, 2020 년에도 트렌드가 계속 될 것입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