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에 투자 할 상위 8 개 블록 체인 및 암호화 주식

블록 체인 주식

암호 화폐는 가치있는 투자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때 투자를 비판했던 주류 기업조차 이제는 디지털 자산을 구입합니다. 가장 최근의 것은 15 억 달러 상당의 비트 코인을 구매하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인 Tesla입니다. 더 많은 투자가 2021 년에 공간으로 유입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호 화폐가 대중화됨에 따라 암호 화폐가 구축 된 기술인 블록 체인도 성장할 것입니다. 이것이 블록 체인 주식이 2021 년과 그 이후에도 잠재적으로 실행 가능한 투자 옵션이 될 수있는 이유입니다..

일부 투자자는 암호 화폐의 기반이되는 기술에 직접 투자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하며, 여기 가격 좀 봐 시장을 분석하여 최선의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 기사에서는 2021 년에 구매해야 할 최고의 블록 체인 및 암호화 주식을 강조합니다. 이들은 비즈니스 모델의 관련성에 따라 수익성이 가장 높은 주식입니다. 그러니 2021 년에 구매할 최고의 블록 체인 및 암호 화폐 주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1. NVIDIA

Nvidia-암호화 주식

암호 화폐 채굴에 대한 호기심이 있다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NVIDIA. 이 회사는 그래픽 처리 장치 (GPU) 제조의 선두 주자입니다. GPU는 게임, AI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지만 일부 NVIDIA GPU는 비트 코인과 같은 암호 화폐 채굴에 사용됩니다..

아시다시피 비트 코인 가격은 최근에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그럴 때마다 채굴 자들은 엄청난 수익을 올립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익의 자신의 몫을 얻기 위해 광산 풀로 도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GPU와 같은 채굴 장비에 대한 더 높은 수요로 직접 변환되며이를위한 첫 번째 장소 중 하나는 NVIDIA입니다..

이것은 채굴이 수익성이있는 한 (아마도 항상 그럴 것임) NVIDIA는 계속 수익을 올릴 것이며 그 결과 주식이 상승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접 채굴 할 수는 없지만 2021 년에 회사 주식을 매입하여 성장하는 산업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마스터 카드

마스터 카드 주식

이름 마스터 카드 신용 카드와 지불에 관해서는 가정이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기존의 기존 결제 회사이더라도 Mastercard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 세계와 함께 흐르도록 게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이 회사는 블록 체인 회사 R3와 제휴하여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위한 국경 간 결제를 촉진했습니다. 이것은 거래 비용과 거래가 정산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또한 Mastercard는 암호화 회사가 플랫폼에서 암호화 지불 카드를 발행 할 수있게하여 암호화 혁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마스터 카드 주식은 올해 가치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해에도 실행 가능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삼. DocuSign

DocuSign 주식

DocuSign 문서의 전자 서명을 가능하게하는 회사입니다. 온라인으로 자격 증명에 서명해야하는 온라인 신청을 한 적이 있다면이 서비스를 접했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5 년부터 블록 체인을 비즈니스에 통합했으며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사람들 간의 합의를 촉진했습니다..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수행 비용이 절감되고 신뢰할 수 있으므로 계약에 서명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Ethereum은 스마트 계약 계약을위한 최고의 블록 체인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이 목적을 위해 매일 사용하므로 DocuSign의 주식이 가까운 장래에 폭발 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4. 아마존

아마존-암호화 주식

아마존 온라인 판매의 Tiger Woods와 같습니다. 이 회사는 매출을 통해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지만 그 이상이 있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블록 체인 공간에서 거인입니다. Amazon Web Service로 알려진 선도적 인 블록 체인 기반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이 인프라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만들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측면은 여전히 ​​회사 전체 비즈니스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지만 Amazon이 마침내 수십억 명의 일일 사용자와 함께 블록 체인을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통합 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상상해보십시오. 그 미래에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아마존 블록 체인 주식이 갈 길이다.

5. 마이크로 소프트

이것은 Windows 컴퓨터와의 관련성으로 유명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거대 기업입니다. 그러나 컴퓨터를 넘어, 미디엄아이크로 소프트 블록 체인 기술에도 뛰어 들면서 오늘날 더 관련성이 높아졌습니다. 코드 업데이트에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서비스 인 Azure 클라우드를 개발했습니다. Ethereum이 더 대중화됨에 따라 Azure는 주식의 상당한 성장을 따라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6. 광장

광장 신용 카드 결제 처리로 유명한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으로 블록 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Square crypto로 알려진 Bitcoin 개발에 전념하는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BTC 통합이 포함 된 P2P 결제 앱인 Cash App의 소유자이기도하여 사용자가 비트 코인을 보내고, 받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을 블록 체인 공간에서 미래 성장에 대한 놀라운 잠재력을 가진 주식 중 하나로 만듭니다..

7. CME 그룹

CME BTC 선물로도 거래되는 유일한 주류 상품 거래 플랫폼입니다. BTC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회사는 수익이 증가 할 것이며 주주들은 엄청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거래소는 또한 플랫폼에서 암호 화폐 선물의 수를 늘려 수익을 더욱 증가시킬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수익성이있는 블록 체인 주식을 찾고 있다면 CME 그룹을 고려해야합니다..

8. BroadRidge

BroadRidge 암호화 주식

넓은산등성이 여러 블록 체인 관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캐나다 블록 체인 회사입니다. 분산 원장 기술을 사용하는 JP Morgan과 같은 주류 은행에서 정기적으로 후원합니다. 이러한 거대 은행의 후원은 BroadRidge의 암호화 주식을 투자 모험에 고려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투자 옵션으로 만듭니다..

결론

이들은 2021 년에 구매를 고려해야하는 최고의 블록 체인 및 암호화 주식 중 일부입니다. ICO, STO 등과 같은 블록 체인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다른 방법이 분명히 있지만 이러한 방법 중 상당수는 여전히 대부분의 시장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돈이 즉시 투자되기를 원하십니까? 시작하는 데 약간의 힘이 필요하다면 Einvestment와 같은 온라인 자산 관리 플랫폼을 사용해보십시오.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투자를 위해 고금리 계정을 반올림 할 수 있습니다. 전문 관리자는 금융 상품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고수익 투자 포트폴리오.

참고 :이 게시물은 원래 2020 년 2 월 9 일에 게시되었으며 콘텐츠의 완전성과 진실성을 위해 2021 년 2 월 11 일에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추천 이미지 : marconisociety.org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