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모든 트레이더가 가져야하는 암호 화폐 앱

암호 화폐 앱

최근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암호화 자산과 관련된 것을 듣거나 본 적이 있습니다. 창립 이래 주력 디지털 자산 인 비트 코인은 업계를 전 세계에 개방했습니다. 현재 암호 화폐 공간에는 300 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이 있습니다. 암호 화폐 커뮤니티의 대부분의 거래 인구는 이익을 위해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여기에 들어갔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를 목표로한다면 수시로 다양한 코인의 동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부 트레이더의 바쁜 일정을 고려하면 디지털 자산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추세를 원하는만큼 자주 모니터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일부 암호 화폐 앱은 실시간 디지털 자산 가격을 분석 및 제공하고 거래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최신 뉴스 및 암호화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포트폴리오 추적기 앱이 필요합니다. CoinStats. 이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은 확실히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훌륭한 거래 경험을 줄 것입니다.

이 기사는 그 유일한 목적을 정당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020 년 거래를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암호 화폐 앱을 안내해드립니다..

코인베이스

coinbase 모바일 앱

cryptoslate.com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인정받은 Coinbase는 암호 화폐 거래에 수반되는 기본적인 느낌을 고객 기반에 제공합니다. 실시간 가격 변동 및 분석에서 암호화 영역의 광범위한 새로운 사건에 이르기까지이 앱은 암호화 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Coinbase는 300 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호스팅하고 개인이 현지 현금으로 자산을 구매하거나 디지털 자산을 현금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암호 화폐 앱은 온라인으로도 두 배가됩니다. 지갑. 사용자는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고 지갑에 안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Coinbase는 약 2 천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를 수행했으며 암호 화폐 거래자들을위한 거래소로 간주됩니다..

Blockfolio

Blockfolio

blog.blockfolio.com

암호 화폐 세계로 들어가서 많은 현금을 잃지 않고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본적인 분석을 원한다면 Blockfolio가 그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Blockfolio는 거래자에게 업데이트 된 가격 추세, 일일 가격 그래프, 차트 및 가격 알림을 제공합니다..

이 암호 화폐 앱은 모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최소 약 800 개의 코인을 호스팅합니다. 이 앱은 다음과 같은 알려진 엔티티의 가격 알림, 주문서, 차트 및 암호화 세계의 기본 뉴스와 같은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CoinDesk비트 코인 매거진. Blockfolio는 약 30 개의 다른 통화로 된 법정 화폐를 자랑하기 때문에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지점을두고 있습니다.. 

TabTrader

TabTrader

cryptonigeria.blogspot.com

TabTrader 암호 화폐 거래의 모든 기술을 결합하여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단순화 된 방식으로 제공하는 앱입니다. 이 앱은 암호 화폐 산업 특유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실시간 가격 분석을 제공합니다. 앱의 주목할만한 기능 중 일부에는 디지털 자산 구매 및 판매, Ethereum에서의 마진 거래, 레버리지 거래가 포함됩니다..

이 앱은 배터리 소모를 줄이고 상인이 제한없이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일반 암호화 앱이 보유해야하는 모든 기술적 지표가 있으며 고객 기반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디지털 자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ryptoTrader

CryptoTrader

시장에서 가장 대화 형 암호 화폐 앱 중 하나, CryptoTrader 암호 화폐 시장의 다양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실시간 분석 및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적화 된 기능으로 원활한 서비스, 잘 발달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마트 폰에 맞게 최적화 된 차트를 제공합니다. 해커가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사용자에게 다양한 인증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지갑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이 앱은 Bitcoin, Augur, Zcash, Dash와 같은 다양한 암호화 자산을 지원합니다..

코 인덱스

코 인덱스

CoinDex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암호화 자산을 제어 할 수 있으며 시장 전체에서 다양한 암호 화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은 시장의 다양한 거래 앱 중에서이 앱을 돋보이게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플랫폼의 사용자는 홈 화면에서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암호화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사용자에게 특정 시간 프레임 동안받은 자산의 손익을 제공합니다. 또한 CoinDex는 암호 화폐 업계의 최신 뉴스와 향후 또는 진행중인 ICO를 제공하며, 이는 암호 화폐 거래자에게 반드시 알려야하는 사항 중 하나입니다.. 

코인 캡

CoinCap 앱

medium.com

이랑 코인 캡 거래자는 항상 버튼을 탭하기 만하면 암호 화폐 산업의 모든 디지털 자산의 가치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앱 인터페이스에있는 차트의 결과로 거래자는 언제든지 가격과 총 자산 수를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에게 “검색”버튼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암호화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고하는 경고 관리자가 있습니다. 경보 관리자의 결과로 사용자는 자산 가격이 손실 지점까지 매우 낮아지는 경우 디지털 자산을 현금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일반적으로 디지털 자산은 오래 전부터 존재 해 왔으며 그 존재를 활용 한 사람들은 엄청난 이익을 거두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암호 화폐의 가격이 이미 하늘 높이에 이르면 따라 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속담에 따르면 지금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암호 화폐 공간으로의 모험을 현실로 만들려면 위에서 설명한 암호 화폐 앱을 고려하여 거래 경험을 즐겁게 만들어야합니다..

추천 이미지 : fxleaders.com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