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최고의 Tezos (XTZ) 지갑

오늘 기사에서는 올해 사용해보아야 할 최고의 Tezos 지갑을 살펴 보겠습니다. 선택한 지갑이 필요한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Tezos는 자치 프로토콜에 의존하여 스마트 계약 배포 및 개발을 가능하게하는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이 dApp 플랫폼은 이해 관계자가 투표 시스템을 통해 모든 네트워크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과 다릅니다..

XTZ 지갑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XTZ 코인 또는 Tezzies라고 불리는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통화 지원–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XTZ를 지원하는 지갑입니다. 현재 코인을 저장하는 지갑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여러 알트 코인 지원– 원하는 포트폴리오의 종류에 따라 XTZ 만 지원하는 지갑 또는 여러 암호 화폐를 지원하는 지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안– 관심있는 지갑에 개인 키가 있는지, 2 단계 인증, 견고한 암호화 및 백업 시스템이 있는지 확인.

원자 지갑

원자 지갑 Tezos를 간단하게 저장하고 관리 할 수있는 적합한 크로스 플랫폼 지갑입니다. 지갑은 Android 및 iOS 장치는 물론 Windows, Ubuntu, Debian, Fedora 및 macOS와 같은 데스크톱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Atomic Wallet은 이해하고 탐색하기 쉬운 미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지갑은 개인 키와 암호가 암호화되고 절대로 기기를 떠나지 않는 비 구속 적입니다. 트랜잭션 데이터 및 로그인 기록도 로컬에 저장됩니다..

암호 화폐를 Tezos 또는 다른 코인으로 교환하려는 경우 Atomic에는 빠른 암호화-암호 교환을 수행 할 수있는 교환 기능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신용 카드를 통해 USD, EUR 및 기타 법정 화폐를 사용하여 코인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저장 옵션 측면에서 Atomic Wallet은 Tezos 외에 300 개 이상의 다른 암호화 및 토큰을 지원합니다..

TezBox 지갑

TezBox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있는 Tezos를 위해 설계된 최초의 지갑이었습니다. 프로젝트가 Tezos 커뮤니티의 개발자가 ICO 판매 중일 때 시작되었습니다. TezBox는 탐색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Windows 및 Mac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컴퓨터와 호환됩니다. Linux 운영 컴퓨터 용 지갑도 개발 중입니다..

지갑에 Chrome 확장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Android 및 iOS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TezBox는 Trezor와 Ledger 하드웨어 지갑 모두에 대한 통합 지원을 자랑하지만, Tezos 지원은 Leger의 웹 사이트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Trezor는이를 수행하여 Tezos가 장치에서 더 잘 지원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온라인 지갑은 사용자의 기기에 공개 및 개인 키를 저장합니다..

tezbox.com

Guarda 지갑

무엇을 만드는가 Guarda 최고의 Tezos 지갑 중 하나는 거의 보편적 인 토큰 커버리지입니다..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및 리플과 같은 최상위 암호 화폐 외에도 다양한 ERC 20 토큰과 테 조스 코인을 지원합니다..

또한 지갑은 신용 카드를 통해 법정 화폐로 토큰 구매를 용이하게하여 교환을 변경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Guarda는 데스크톱이든 모바일이든 거의 모든 주요 플랫폼과 호환됩니다. 또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브라우저에서 온라인 웹 지갑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갑 데이터 또는 개인 키는 항상 기기의 보안 메모리에 남아 있으며 지갑에서 로그 아웃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하지만 Guarda의 가장 편리한 기능 중 하나는 아마도 앱에서 바로 코인을 교환 할 수있는 빌트인 암호화 교환 서비스 일 것입니다..

Galleon Tezos 지갑 (Tezori)

Galleon Tezos를 저장하기위한 소프트웨어 지갑입니다. Tezos 블록 체인을위한 오픈 소스 지갑 인프라 인 Tezori를 배포 한 Galleon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지갑에서 지원되며 8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지갑은 Mac, Windows 및 Linux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컴퓨터와 호환됩니다..

Tezos CLI 지갑

그만큼 CLI 지갑 명령 줄을 사용해야하므로 코딩 지식이있는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Tezos는 웹 사이트에이를 게시했으며 독립적 인 외부 보안 감사 자의 감사를 받았습니다. 지갑에는 어느 정도의 명령 줄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가 사용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Kukai Tezos 지갑

Kukai 사용자가 XTZ를 저장할 수있는 웹 기반 오픈 소스 지갑입니다. 사용자는 니모닉 시드 코드 또는 a.tez 파일을 사용하여 새로운 지갑을 생성하거나 기존 지갑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갑은 디자인 측면에서 간단한 웹 사이트를 특징으로하며 일반적으로 Tezos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Tezos 네트워크와 직접 동기화되어 XTZ를 쉽게 보내거나받을 수 있습니다..

지갑에는 오프라인에서 거래에 서명하는 기능이있어 키가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지갑이 인터넷에 다시 연결되면 오프라인으로 서명 한 거래를 네트워크를 통해 브로드 캐스트 할 수 있습니다..

Tezos.Blue 지갑

tezos.blue

그만큼 테 조스 블루 모바일 사용자를위한 라이트 월렛으로 Android 및 Windows 10에서 지원됩니다. 월렛 용 앱은 Google Play 및 Microsoft Store에서 각각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도 지갑을 사용할 수 있지만 Apple Test Flight 프로그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앱이 언제 앱 스토어에 통합 될 것인지 밝히지 않았다.

가벼운 지갑으로 설계되었지만 보안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여러 수준에서 개인 키를 암호화하는 것 외에도 기본 앱이 됨으로써 운영 체제 자체 보호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Tezos Blue는 기능성 지갑으로 간주되지만 그 뒤에있는 개발 팀은 지난 1 년 동안 업데이트를 발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WeTez 지갑

WeTez 중국에 본사를 둔 회사에서 개발했으며 XTZ 저장 및 거래를위한 모바일 지갑을 만든 최초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지갑은 Android 및 iOS 시스템을 통합 한 스마트 폰에서 지원되며 소프트웨어는 Tezos 장치와 통합되었습니다.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XTZ 보상을 위해 토큰을 보내고, 받고, 스테이 킹 할 수 있습니다..

Trezor 모델 T 지갑

Amazon.com

그만큼 트레저 T Trezor의 최신 모델이며 Tezos 및 XTZ라는 토큰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한 유일한 모델입니다. 이 하드웨어 지갑은 다양한 altcoin 목록 외에도 다른 모든 주요 암호 화폐를 지원합니다..

이 소형 장치는 PIN 시드, 고급 암호화, 수동 거래 확인 및 2 단계 인증을 통해 자금을 보호합니다. Trezor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을 릴리스하는 적극적인 개발 팀의 지원을받습니다..

평결

이것으로 우리는 Tezos 코인을 저장하는 가장 좋은 옵션으로 목록을 마무리합니다. 선택한 지갑이 XTZ의 안전한 저장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