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최고의 비트 코인 캐시 (BCH) 지갑

오늘 기사에서는 2019 년에 시도해야 할 최고의 비트 코인 캐시 지갑과 그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비트 코인 캐시는 2017 년 비트 코인의 분기 된 코인입니다. BCH로 구매 및 거래하는 데 관심이있는 경우 코인을 저장하고 다른 주소로 보내고받을 수있는 지갑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기사에서는 2019 년에 사용해 볼 최고의 비트 코인 캐시 지갑을 살펴 보겠습니다..

원자 지갑

bitcoin_cash_crypto_wallet

원자 지갑 2017 년에 Changelly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Konstantin Gladych가 만들었습니다. 지갑에는 지원되는 다양한 자산 목록이 있으며 300 개 이상의 암호 화폐가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비트 코인 캐시를 저장, 전송 및 수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Visa 또는 Mastercard의 신용 카드로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 캐시를 다른 코인으로 전환하거나 지갑 내에서 직접 전환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Atomic Wallet은 액세스 권한이 없으며 복구 시드, 개인 키 및 비밀번호를 저장하지도 않습니다. 모든 거래 및 사용자 데이터는 AES 대칭 알고리즘을 통해 암호화되며 지갑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장치를 떠나지 않습니다..

Windows-64 비트, macOS, Ubuntu, Debian, Fedora에서 실행되는 장치에 지갑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으며 모바일 사용자 인 경우 Android 및 iOS 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ger Nano S

Ledger Nano S는 다양한 코인과 토큰에 대한 안전한 저장 옵션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하드웨어 지갑입니다. 지갑은 PIN 코드로 보호되는 보안 요소에 개인 키를 보관하여 개인 키의 보안을 보장하는 보안 구현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중 인증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으며 서비스의 버튼을 눌러 OLED 지원을 통해 트랜잭션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itcoin Cash 외에도 Ledger Nano S는 Bitcoin, Ethereum, Litecoin 및 기타 암호 화폐 목록을 지원합니다..

medium.com

Guarda 지갑

2017 년 에스토니아 회사에서 만든 Guarda wallet은 많은 장치 및 운영 체제 (Android, iOS, 웹, Chrome 확장 프로그램, Windows, Linux, Mac OS)에서 호환성을 제공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지갑은 비트 코인 캐시와 기타 여러 코인 및 토큰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0 개 및 아직 계산 중)..

모든 앱 버전의 지갑을 사용하면 Guarda의 내장 거래소를 사용하여 직접 코인을 교환하고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법정 화폐로 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개인 정보 또는 개인 키는 Guarda의 서비스에 저장되지 않으므로 데이터와 자금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Trezor

Trezor는 Ledger의 최고의 경쟁자입니다.이 하드웨어 지갑은 암호 화폐를 오프라인에 저장하여 보안을 제공하고 맬웨어 및 해킹으로부터 자금을 보호하기 때문에.

개인 키는 강력하게 암호화되며 버튼과 내장 된 화면을 사용하여 장치에 액세스하여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ezor는 비트 코인, 비트 코인 캐시, 라이트 코인, 이더 리움, 이더 리움 클래식 등 다양한 코인 목록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현금

Electron Cash는 Electrum의 포크 지갑입니다. 이 비트 코인 캐시 용 SPV (Simplified Payment Verification) 지갑은 니모닉 시드 문구를 사용하여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Windows, OS X 및 Linux와 같은 데스크톱 운영 체제와 Android가 설치된 모바일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Electron Cash는 전체 비트 코인 캐시 블록 체인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쉽게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있는 가벼운 지갑입니다. 지갑은 또한 자금에 더 많은 보안을 추가하는 다중 서명 기능을 허용합니다..

비트 코인 무제한

개발자 비트 코인 무제한 2018 년 12 월 20 일 BCH 스토리지 용 비트 코인 캐시 1.5.1.0 버전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 데스크톱 지갑은 Windows, Linux 및 Mac 운영 체제 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BTC.com

BTC.com Bitmain이 2015 년에 시작한 웹 기반 지갑이자 채굴 풀입니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main Technologies는 암호화 채굴 업계에서 가장 큰 업체로 알려진 중국 회사입니다. 비트 코인 캐시 및 비트 코인 자금의 저장, 송수신을 허용합니다. BTC.com은 Android 및 iOS 버전과 모두 호환됩니다..

이 계층 적 결정 론적 지갑은 손실 된 자금을 검색하기 위해 마스터 “시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며 다중 서명 기능과 2 단계 인증을 제공합니다..

Rahakott

Rahakott는 사용자가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모든 곳에서 쉽게 코인을 관리 할 수있게 해주는 암호 화폐 지갑입니다..

Rahakott의 가장 독특한 점은 로그인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니모닉 문구 만 있으면됩니다. 지갑은 또한 이중 인증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하나의 계정에서 여러 지갑을 생성하고 특정 결제에 할당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Rahakott는 “알고 리 스틱”지갑으로 사용자의 익명 성을 높이기 위해 거래가 이루어질 때마다 새로운 주소가 생성됩니다..

지갑에는 비트 코인, 비트 코인 캐시, 라이트 코인, Zcash 및 대시와 같은 제한된 지원 통화 목록이 있습니다..

Coinomi

Coinomi는 다중 통화 지원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지갑입니다. 이 지갑에는 비트 코인 캐시, 비트 코인, 대시, 이더 리움, 라이트 코인 등 다양한 코인과 토큰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는 누구나 편리하게 암호 화폐를 보내고, 받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Coinomi는 가벼운 지갑이므로 BCH의 블록 체인과로드 및 동기화 될 때까지 기다리느라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Coinomi는 계층 적 결정적 지갑으로, 개인 키는 장치에만 보관되며 가입시 15 단어 시드 문구가 생성됩니다. 이 문구는 지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자금을 복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ShapeShift 통합으로 인해 지갑에서 암호 화폐간에 즉각적인 교환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Jaxx

이 HD 지갑은 여러 통화를 지원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키를 장치에 보관하여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지갑은 스마트 폰 및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Linux 및 OS X와 ​​호환됩니다..

Jaxx는 Chrom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외에도 Android 및 iOS를 지원하는 휴대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초보 트레이더도 사용할 수있는 원활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간단한 설정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Bitcoin Cash와 함께 Bitcoin, Dash, Ethereum, Litecoi 및 기타 여러 가지 암호 화폐도 지원됩니다..

CashAddress

CashAddress 암호 화폐의 개인 키를 실제 종이에 인쇄하여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는 종이 지갑입니다. 이 지갑은 빠른 거래를 위해 접근하기가 그다지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Bitcoin Cash를 장기간 보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종이를 잃어버린 경우 복구 메커니즘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마지막 단어

이것으로 비트 코인 캐시를위한 최고의 지갑에 관한 기사를 마칩니다. 코인을 이체하기 전에 관심있는 지갑의 보안 기능을 철저히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