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최고의 암호 화폐 채굴

채굴 할 수있는 최고의 암호 화폐

비트 코인은 오늘날 세계에서 꽤 오래된 뉴스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다른 암호 화폐와 마찬가지로 채굴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획득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채굴에 대한 일반적인 개념은 막대한 양의 전기와 거의 수익성이없는 고도로 전문화 된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비싸다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의 채굴 난이도가 매우 높고 현재 비트 코인 채굴이 특수 ASIC 채굴자가있는 대규모 중앙 집중식 채굴 풀에 전념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이라는 것은 사실 일 수 있지만, 암호 화폐 채굴은 죽지 않았습니다.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19 년에 채굴 할 최고의 암호 화폐와 그 이유를 살펴볼 것입니다..

암호 화폐 채굴이란??

간단히 말해서, 암호 화폐 채굴은 거래가 네트워크의 모든 특정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거래를 확인하여 블록 체인 등록에 추가 할 수있는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작동 방식은 간단합니다. 채굴 자들은 CPU (요즘 매우 드물게), GPU 또는 ASIC 장비를 사용하여 암호화 해시 함수와 함께 제공되는 어려운 수학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솔루션을 먼저 찾은 채굴 자에게 지급됩니다..

채굴 할 새 통화 선택

암호 화폐 채굴이 서서히 감소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글로벌 규모이든 사실이든 아니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새 통화를 선택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암호 권에서는 상황이 빠르게 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채굴 할 새로운 암호 화폐를 선택하려면 코인의 모든 측면 (사용 된 기술, 철학, 시장 가치, 팀, 로드맵 등)과 관련된 심층 분석이 필요합니다..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코인의 채굴 난이도입니다. 최근의 가격 변동, 시가 총액 및 사용 사례 수도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수익성을 결정하는 것은 끊임없이 변동하는 수많은 매개 변수와 관련이 있으므로 좋은 온라인 마이닝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암호화 마이닝

2019 년 최고의 암호 화폐 채굴

라이트 코인 (LTC)

라이트 코인은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오래된 암호 화폐 중 하나이며 이미 확립 된 통화를 채굴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확실한 선택입니다. 라이트 코인은 거래 시간이 매우 빠르며 블록 생성 시간은 10 분으로 제한되며 대부분의 암호 화폐보다 더 나은 저장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Litecoin을 채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ASIC 채굴 자의 도움을받는 것입니다. 이는 코인에 큰 초기 투자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Litecoin을 채굴하는 동안 적절한 수익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은 많은 채굴 풀 중 하나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라이트 코인 풀, Antpool, 과 LTC.top.

도지 코인 (DOGE)

Dogecoin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있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결국, 가장 “자선적인”커뮤니티를 가진 알트 코인이며 놀랍게도 단순한 PC를 사용하여 채굴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용자는 AMD / NVIDIA 그래픽 카드의 도움으로 좀 더 많은 채굴 능력을 선택함으로써 수익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CPU 마이닝의 경우 사용자는 CPU 광부, GPU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CGminer, CudaMiner, 및 GUIminer. Dogecoin을위한 최고의 채굴 풀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인 엑스, 프로 해싱, 1 코인 풀, 아이 카풀, 과 멀티 풀.

미소 (GRIN)

현재 CoinMarketCap에서 186 위 (작성 당시), 이를 드러내고 웃다 2019 년에 상당히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코인입니다. MimbleWimble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프로젝트 자체는 개인 정보 보호, 확장 성 및 감소 된 블록 체인 용량을 기반으로합니다..

Grin은 Nvidia 카드 (1070, 1070ti, 1080, 1080ti, 2070, 2080, 2080ti) 및 AMD 카드 (570, 580, Vega56, Vega64)의 다양한 모델과 같은 수많은 GPU를 사용하여 채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공식 채굴자를 사용하여 채굴 할 수 있습니다. GrinGoldMiner (GGM). 최고의 수영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F2Pool, Grinmint, 스파크 풀, 과 풀 .BTC.

Vertcoin (VTC)

Vertcoin은 ASIC에 저항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분산 형 통화입니다. 따라서 CPU 또는 GPU를 사용한 개별 마이닝에 적합합니다. Vertcoin은 AMD 및 Nvidia 그래픽 카드의 대규모 배열과 공식 광부의 도움으로 채굴 할 수 있습니다. 원 클릭 광부. 물론 GPU는 더 큰 보상을 얻을 가능성이 높지만 선행 투자는 더 큽니다.

Monero (XMR)

Monero는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는 암호 화폐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최고의 프라이버시 코인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현재 CoinMarketCap에서 13 위를 차지한 Monero는 ASIC에 내성이있는 CryptoNight로 알려진 매우 진보 된 작업 증명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 사실과 매우 인기있는 프라이버시 코인이라는 사실은 Monero를 현재 채굴하기에 가장 좋은 코인 중 하나로 만듭니다. Monero는 컴퓨터의 처리 능력을 사용하여 채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상을 늘리려면 더 강력한 GPU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AMD 그래픽 카드는 Monero 채굴 분야에서 최고인 것 같지만 Nvidia도 작동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Monero 마이닝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다음과 같습니다. 멀티 마이너GUIminer.

결론

암호 화폐 채굴은 2, 3 년 전만큼 인기가 없었지만 올바른 접근 방식으로 여전히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특정 유형의 동전을 채굴하기 전에 적절한 조사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가이드가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향후 채굴 작업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