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에 비트 코인을 즉시 구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트 코인 구매

오늘 기사에서는 2019 년에 비트 코인을 구매할 수있는 가장 빠른 방법을 소개합니다..

비트 코인 로고 png같이 비트 코인 인기가 높아지면서 세계 최고의 암호 화폐를 구매할 기회가 있습니다. 지리적 제한과 복잡한 절차로 인해 일부 거래자가 Bitcoin을 구매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사용자가 여러 결제 방법을 통해 BTC를 쉽게 구매할 수있는 여러 거래소가 있습니다..

비트 코인을 구매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트 코인을 구매하는 가장 즉각적인 세 가지 방법은 신용 / 직불 카드, PayPal 또는 ATM.

신용 카드를 통해 비트 코인 구매

신용 카드로 Bitcoins 즉시 구매를 지원하는 많은 교환 또는 지불 서비스가 있습니다. Coinbase, Cex.io, eToro, Coinmama, Bitpanda, Bitstamp는 모두 신용 카드 결제를 지원하는 거래소입니다. LocalBitcoins 및 Paxful과 같은 마켓 플레이스는 두 당사자가이 결제 방법에 동의 한 경우 신용 카드로 비트 코인 구매를 허용합니다..

코인베이스

Coinbase에서 신용 카드로 비트 코인을 구매하려면 먼저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계정 생성”, 필수 정보를 입력하고 이메일과 전화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지불 방법으로 Coinbase 계정에 연결하십시오..

그런 다음 본인과 카드의 신분증 사진을 업로드해야합니다. 본인 확인 후 비트 코인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구매”버튼을 클릭합니다.

미국 고객 인 경우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없지만 계정을 연결하여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inbase의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수수료는 3.99 %로 업계 표준보다 약간 낮습니다. 더 높은 구매 한도를 받으려면 계정 확인을 위해 추가 문서를 제공해야합니다..

Coinbase로 Bitcoin 구매

cryptocompare.com

코인 마마

검증 과정을 거치지 않고 비트 코인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Coinmama는 훌륭한 대안입니다..

구매 한도가 150 달러로 다소 낮지 만 확인없이 신용 카드로 즉시 비트 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Coinmama로 이동하여 계정 등록;
  2.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Bitcoins 구매”를 클릭하십시오.
  4. 지불 방법으로 신용 / 직불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5. 비트 코인 지갑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6. 귀하의 청구 정보 및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7.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8. 전화 번호와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9. Coinmama에서 필요하지 않은 경우 업로드 ID 확인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10. 확인 이메일을 기다리십시오.

Coinmama로 Bitcoin 구매

PayPal을 통해 Bitcoin 구매

여러 플랫폼에는 PayPal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지만 신용 카드 결제를 제공하는 거래소에 비해 옵션이 적습니다..

LocalBitcoins

LocalBitcoins- 로고LocalBitcoins는 비트 코인 거래를 위해 전 세계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1. Localbitcoins로 이동하여 가입하기 사용자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보안 문자를 전달합니다.
  1. 그런 다음 여권 또는 주민등록증과 같은 신분증을 업로드하고 계정을 개설 한 후 프로필을 작성해야합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귀하가 불완전한 프로필을 가지고있는 경우 귀하와의 거래를 거부합니다.
  2. 구매하려면 “빠른 구매”를 클릭하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플랫폼은 당신이 직접 거래를 할 지역 상인만을 찾을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전 세계 사람들을 검색 할 수 없습니다. 즉, PayPal을 지원하는 모든 주문을 찾으려면 각 국가를 개별적으로 살펴 봐야합니다.
  3. 선호하는 지불 방법을 선택하고 ‘모든 온라인 오퍼’드롭 다운으로 이동하여 선택과 일치하는 모든 트레이더를 찾으십시오.
  4. 좋아하는 오퍼를 검사하고 선택하고 “구매”버튼을 클릭하여 판매자의 평판, 거래 내역, 피드백 점수 및 프로필 확인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 그가 신뢰할 수있는 거래자인지 평가합니다. 플랫폼의 많은 사용자가 귀하의 자금을 사기를 시도 할 수 있으므로이 단계에서 매우주의해야합니다. 사실이라고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는 제안은 일반적으로 BTC를 볼 수없는 함정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합법적 인 판매자는 제안에 더 높은 환율을 적용합니다.
  5. 오퍼를 찾은 후 거래 화면으로 이동하여 거래 및 지불 창에 필요한 정보를 완료하십시오. 플랫폼에서 확고한 평판을 얻지 못한 사람을 의심하기 때문에 일부 판매자는 귀하가 신규 인 경우 귀하의 거래를 거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벨트 아래에 약간의 거래를하고 나면, 당신은 거래 할 사람들을 더 쉽게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6. 거래를 종료 한 후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LocalBitcoins 지불 방법에 관계없이 실행 된 모든 거래에 대해 1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플랫폼에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비트 코인을 구매할 때에도 동일한 프로세스가 적용됩니다..

Paxful

Paxful은 PayPal을 통해 비트 코인 구매를 허용하는 또 다른 P2P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LocalBitcoins에 비해 플랫폼은 더 작고 덜 알려짐.

BTC 구매 프로세스는 다음 지침에서 볼 수 있듯이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Paxful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용 계좌.

  1.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이 경우 PayPal이됩니다.
  2. 판매자를 찾으십시오. LocalBitcoins와 마찬가지로 거래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사람을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많은 돈을 건네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사기를 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3. 트레이더를 찾은 후 라이브 채팅을 통해 트레이더와 대화를 시작하여 거래 세부 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결제를 완료하면 비트 코인이 에스크로에서 귀하의 계정으로 해제됩니다..

Paxful 구매 Bitcoin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30 분 이내에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거래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후 낭비 할 시간이 많지 않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지정된 시간 내에 거래를 완료하지 않으면 거래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LocalBitcoins와 마찬가지로 Paxful은 1 %의 수수료도 부과합니다.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Paxful에서 비트 코인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eToro

Coinbase는 PayPal 인출 만 지원하지만 eToro는 사용자가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비트 코인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BTC를 목록에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형의 지불 옵션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비트 코인을 구매할 수는 있지만 비트 코인을 인출하거나 보내거나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비트 코인을 법정 화폐로만 변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옵션은 비트 코인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없기 때문에 가격을 추측하기 위해 비트 코인을 보유하려는 사람들에게만 이상적입니다. 그래도 가격 변동이 수백 달러에서 수천 달러로 갈 수 있으므로 BTC 가격 변동을 활용하면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eToro로 이동하여 계정 등록;
  2. 입금 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3. 구매하려는 금액과 통화를 선택하십시오.
  4. 입금하고 자금이 귀하의 계정에 입금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5. 하단의 “공개 거래”를 클릭하십시오.
  6. 구매할 BTC 금액을 선택하십시오.
  7. BTC 구매.

eToro에서 Bitcoin 구매

비트 코인을 eToro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유사한 단계가 있습니다. 인출에 대한 $ 25 eToro 수수료 및 최소 인출 금액은 $ 50입니다. 스프레드에서 생성 된 수수료는 포지션이 마감 될 때 부과됩니다..

ATM을 통해 비트 코인 구매

현금이 있고 비트 코인을 즉시 구매할 수있는 경우 ATM을 사용할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문제는 하나가 귀하의 지역에 없으면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 ATM은 일반적으로 거래 금액의 5 ~ 10 %를 청구하는 높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 비트 코인 ATM 찾기

1200 개 이상의 비트 코인 ATM이 있습니다. 전 세계, 그리고 각각의 위치를 ​​보여주는지도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ATM은 일반적으로 대도시에 위치하므로 작은 마을에 있다면 근처에 ATM을 두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ATM을 통한 비트 코인

cnbc.com

2. ATM 사용

절차는 ATM 제공 업체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기계는 동일한 구매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 거래를 시작하려면 화면을 탭하십시오.
  • 그런 다음 얼마나 많은 비트 코인을 사고 싶은지 물어볼 것입니다.
  • 문자 (SMS) 확인 메시지를받을 수 있도록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시작합니다.
  • 비트 코인 지갑 수신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 스캔 할 수있는 QR 코드 형태로 비트 코인 지갑에서 주소를 생성합니다.
  • 지갑에 표시된 QR 코드를 ATM에 대고 스캔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에 따라 기기가 코드를 올바르게 스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지갑의 주소를 확인하세요. 계속하기 전에 주소가 정확한지 두 번째로 확인하세요.
  • 기계에 현금을 입금하십시오. BATM의 설정된 최소 및 최대 한도 사이의 금액을 입금 할 수 있어야합니다. 화면에는 현지 통화로 표시된 비트 코인 구매 금액이 표시되어야합니다.
  • 거래 완료.

ATM은 거래 세부 정보가 표시된 영수증을 인쇄해야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지갑에서 BTC 펀드를 받게됩니다..

결론

Bitcoin을 즉시 구매할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신용 카드 및 ATM 거래에 대한 더 높은 수수료와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P2P 시장에서는 항상 사기꾼을 조심해야합니다..

추천 이미지 : livetradingnews.com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