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전망, 2021 년 1 월 4 일 – 2021 년 1 월 8 일 : 주목해야 할 주요 경제 이벤트

백신에 대한 희망이 남아 있고 미연방 준비 은행의 추가 통화 완화 가능성이 미국 통화를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달러 기반의 달러화는 이번 주 약세로 끝날 것입니다. 이 외에도 미국 달러의 손실은 미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상황 악화와 관련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미국의 경기 둔화에 대한 두려움을 계속 불러 일으켜 달러 손실의 원인이됩니다.. 

연못 전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낙관주의로 뒷받침되는 낙관적 인 시장 분위기는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상품 및 신흥 시장과 관련된 더 위험한 자산을 찾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미국 달러 지수 (DXY)가 지난주 거의 2 주 만에 가장 큰 손실을 입었다는 사실을 상기 할 가치가 있습니다. 주로 미국 하원 대표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요구하는 2,000 달러의 COVID 부양책을지지 한 이후입니다..

다음 주를 앞두고 OPEC-JMMC 회의 및 FOMC 회의 의사록과 함께 일련의 제조업 PMI 및 실업 주장은 시장을 계속 움직이게하기 위해 많은 헤드 라인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지정 학적 긴장과 코로나 바이러스 헤드 라인은 시장의 위험 수준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번 주 주목해야 할 주요 경제 이벤트

Markit Manufacturing PMI – 월요일 – 9:30 GMT

이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Chartered Institute of Purchasing에서 발행합니다. & 영국 제조업 부문의 경제 성장을 측정하는 Supply and Markit Economics. 영국 서비스 부문은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GBP 통화에 대해 강세로 간주되는 가능한 가장 높은 수치를 원합니다. 50 이상의 수치는 산업 확장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50 미만의 수치는 수축을 나타냅니다..

예상 된 관점에서 데이터는 이전 수치와 동일한 57.3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GBP 통화에 의미있는 자극을주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

실제 : 57.3

개발자 : 0.77

단점 : 55.9

날짜 : 2020 년 12 월 16 일 09:30

2) : OPEC-JMMC 회의 : – 월요일 – 10:00 GMT

이 회의에는 OPEC 13 개 회원국과 다른 11 개 석유가 풍부한 국가 대표들이 참석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소비자에게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며 정기적 인 석유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회원국의 석유 정책을 조정 및 통합하고 석유 시장의 안정화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에너지 시장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논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석유를 생산할 것인지에 동의한다는 것입니다. 회의가 끝나면 관리들은 보통 하루 종일 기자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결과적으로 정책 전환 및 회의 목표에 대한 공식 성명서는 회의가 끝난 후 공개됩니다..

3) : 미국 ISM 제조업 PMI – 화요일 – 15:00 GMT :

이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미국 제조 부문의 비즈니스 조건을 보여줍니다. 이는 미국의 전반적인 경제 상황을 나타내는 주요 지표 중 하나입니다. 50 이상의 결과는 달러에 긍정적 (또는 강세)으로 간주됩니다. 반대로 50 미만의 결과는 통화에 대해 약세로 간주됩니다..

예상 된 관점에서 볼 때 데이터는 57.5에서 56.6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판독 값이 여전히 50을 넘을 것이기 때문에 USD 통화에 큰 약세 영향을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

실제 : 57.5

DEV : -0.31

단점 : 58

날짜 : 2020 년 12 월 1 일 15:00

4) : ADP 고용 변화 – 수요일 – 13:15

이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미국 내 취업자 수의 변화를 연구하는 Automatic Data Processing, Inc에서 공개합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지표가 크게 증가하면 소비자 지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므로 경제 성장을 촉진합니다. 결과적으로 높은 수치는 달러에 긍정적이거나 강세로 간주됩니다. 반대로 낮은 수치는 미국 통화의 약세로 간주됩니다. 예측에 따르면이 수치는 307K에서 75K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미국 통화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

실제 : 307K

DEV : -0.22

단점 : 410K

날짜 : 2020 년 12 월 2 일 13:15

 

5) : FOMC 회의록 – 수요일 – 19:00 GMT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는 매년 8 회의 회의를 주최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경제 및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결정하고, 가격 안정과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이라는 장기 목표에 대한 위험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FOMC 회의록은 일반적으로 미국의 미래 금리 정책에 대한 명확한 지침 인 연방 준비 은행 이사회에서 발표한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매파 적 어조는 USD 통화에 대해 긍정적 또는 강세로 간주됩니다..

 

6) : 초기 실업 청구 – 목요일 – 13:30 GMT

이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주 실업 보험에 대해 처음 청구하는 사람들의 수를 측정하는 미국 노동부에서 공개합니다. 예상보다 크면 미국 노동 시장이 약세를 보이고있어 미국 경제의 강세와 방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된다. 반대로 낮은 수치는 달러에 대해 긍정적 또는 강세로 간주됩니다..

이전 릴리스

실제 : 787K

DEV : -0.56

단점 : 833K

날짜 : 2020 년 12 월 31 일 13:30

7) : ISM 서비스 PMI – 목요일 – 15:00 GMT

이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미국 비 제조업 부문의 비즈니스 조건을 측정하는 공급 관리 연구소 (ISM)에서 공개합니다. 비 제조업 부문은 GDP 또는 ISM 제조에 비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50 이상의 결과는 USD에 대해 긍정적 (또는 강세)으로 간주됩니다. 반대로 50 이하의 수치는 달러화에 대해 약세로 간주됩니다. 예측에 따르면이 수치는 55.9에서 54.5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미국 통화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

실제 : 55.9

DEV : -0.04

단점 : 56

날짜 : 2020 년 12 월 3 일 15:00

8) : CAD – 실업률 – 금요일 – 13:30 GMT

캐나다 통계청은 실업자 수를 총 민간 노동력으로 나눈이 데이터를 발표합니다. 실업자 수는 전반적인 경제 건전성의 중요한 신호이기 때문에 캐나다 경제의 주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 지출은 노동 시장 조건과 높은 상관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율이 상승하면 캐나다 노동 시장의 확장이 부족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실업률이 상승하면 캐나다 경제가 약화됩니다. 그러나 낮은 수치는 CAD에 대한 강세로 간주됩니다. 반대로 상승은 CAD에 대해 마이너스 또는 약세로 간주됩니다..

이전 릴리스

실제 : 8.5 %

개발자 : -1.16

단점 : 8.9 %

날짜 : 2020 년 12 월 4 일 13:30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