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최고의 비트 코인 믹서 5 개

여러 비트 코인 믹서가 폐쇄 된 거친 2019 년 이후 텀블러가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올해 그들은 비트 코인 사용자에게 더 많은 익명 성을 제공하는 많은 기능을 탑재하여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시작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비트 코인 믹싱 또는 텀블링은 비트 코인 거래를 결합하여 출처를 추적하기 어렵게 만드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한 번의 결제로 몇 분 안에 수백만 건의 거래에 대해 최소 3 개의 주소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트 코인 믹서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지불을 익명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다른 일부는 1 분 이내에 처리합니다. 수수료, 지원되는 알트 코인 및 그들이 넘어 질 수있는 암호 화폐의 최대 양과 같은 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즉, 우리는 최고의 비트 코인 믹서 중 6 가지를 검토했으며 아래는 순서가없는 결과입니다..  

  1. Bitcoinlaundry.com
  2. Bitmix.biz
  3. Bitcoinmix.org
  4. Anonymix.io
  5. Bitcoinfog.info

이 표는 회사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매개 변수 비트 코인 세탁 BitMix 비트 코인 믹서 Anonymix 비트 코인 안개
암호화 BTC BTC, 대시 & LTC BTC, ETH, LTC BTC BTC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및 스페인어 영어, 힌디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독일어, 중국어, 네덜란드어 등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광택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독일어 및 스페인어
연락 채널 이메일 양식 이메일 & Jabber 이메일 양식 이메일 양식 이메일 양식
수수료 0.0002 BTC 0.4-4 % + 0.0003BTC 2-5 % + 0.0001 BTC 0.00001 BTC 1-3 %
최소 예치금 0.0005 BTC 0.005BTC 0.02 BTC 0.002 BTC 0.035 BTC (출금)
다중 주소 가용성
확인 필요 하나 1 ~ 6 하나
로그 없음 정책 예 (수동으로 로그를 삭제 한 경우) 3 일 (또는 수동으로 로그 삭제 가능 로그 없음 7 일 (또는 수동으로 로그 삭제 가능) 7 일
등록 필요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예 
추천 프로그램 아니 아니 아니
보증서 아니 아니

  • 비트 코인 세탁

간단하고 깔끔한 웹 사이트를 특징으로하는 Bitcoin Laundry는 스마트 폰 또는 데스크톱에서 빠른 BTC 텀블링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추구하는 것에 바로 당신을 데려가는 간단한 회사입니다 : 비트 코인 믹싱 서비스. 

웹 사이트에서 비트 코인을 청소하는 것은 수신자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거래를 혼합 할 기간을 지정하는 것만 큼 빠릅니다. 정확합니다.

  • 즉시 결제
  • 세 시간
  • 다섯 시간
  • 12 시간
  • 24 시간

지급금을 2 ~ 5 개의 주소로 분할 할 수도 있습니다. 즉, 다음 프로세스는 지정된 주소로 지불금을 보내는 것입니다. 0.0002 BTC의 매우 경쟁력있는 수수료로 최대 230 BTC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Bitcoin Laundry는 즉시 로그를 삭제할지 결제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릴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7 일 후에 각 트랜잭션 로그를 삭제합니다..

그들의 서비스는 지금까지 비트 코인을 중심으로합니다. 앞으로 목록에 더 많은 코인을 추가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리뷰 기사에서 

Clearnet : bitcoin-laundry.com

Tor 링크 : btcdryi67te57itq.onion

  • BitMix

다른 텀블러와 달리 Bitmix.biz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하도록 제품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소량의 BTC를 보내는 사람들은 단 한 번의 확인 후 암호 화폐를받습니다. 그러나 대량 거래자는 3-6 개의 확인을 기다려야합니다.. 

마찬가지로 거래를 과도하게 익명화 할 필요가 없다면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즉, 무작위 요금을 원하는지 표준 요금을 지불할지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Bitmix.biz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익명 성 수준을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를 위해 튜토리얼 비디오 BitMix 홈페이지에서 믹싱 서비스 사용 단계를 안내합니다.. 

BitMix를 종합적으로 검토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기사 읽기. 

Clearnet : https://bitmix.biz

Tor 링크 : bitmixbizymuphkc.onion

  • 비트 코인 믹서

비트 코인 믹스는 BTC, ETH 및 LTC 코인 혼합을 전문으로합니다. 이 회사는 15 개 언어로 액세스 할 수있는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특히 블로그에 대한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Bitcoinmixer.org와 혼동하지 않도록 Bitcoin Mix에는 간단한 BTC 블렌딩 서비스가 있습니다.

  • 코인을 선택하세요
  • 주소 입력
  • 지연 기간 선택
  • 코인 보내기

회사는 2-5 %의 무작위 수수료와 거래 당 평균 0.0001BTC를 청구합니다. 이 수수료 모델에 대한 설명은 없지만 많은 텀블러는 추가 익명 성을 제공하기 위해 요금을 익명화합니다..

믹서를 제외하고 bitcoinmix.org에 추천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 대해 최대 65 %의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Clearnet : https://bitcoinmix.org/

  • Anonymix

Anonymix는 평범한 텀블링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사용하기 쉽고 암호 화폐 혼합이라는 회사 테마를 전달하기 위해 스타일리시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의 사명 선언문은 바로 요점입니다 : 흔적이없는 비트 코인…

이 사이트에서 암호 화폐를 혼합하려면 마지막에서 두 번째 인 ‘Begin Mix’메뉴 범주로 이동하십시오. 주소를 입력하고 지연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 퀵 믹스 또는 1, 3 또는 5 시간 지연.

“Begin Mix”를 클릭하면 암호 화폐를 보내야하는 주소가 표시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또한 0.0002 BTC 미만 또는 120 BTC 이상을 보내서는 안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같은 페이지에서 회사의 ‘보증서’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거래 데이터를 삭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learnet : https://anonymix.io/

Tor 링크 : ANONYMIXTNQ67QER.ONION

  • 비트 코인 안개

비트 코인 포그는 비트 코인 거래를 개별적으로 유지하는 데있어 비즈니스를 의미합니다. 먼저 Tor 브라우저를 켰을 때 액세스 할 수있는 사이트를 통해서만 작동합니다..

그것 없이는 회사의 개요를 제공하는 bitcoinfog.info의 단일 웹 페이지로 제한됩니다. 이 페이지는 회사가 1-3 %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100 BTC를 초과하는 거래를 완료하는 데 24 시간 이상이 걸린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회사의 수수료에 대해 괜찮다면 암호 화폐를 혼합하기 전에 계정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KYC는 필수 사항이 아니므로 가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계정 생성 단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Bit Fog 서비스의 또 다른 불편은 결제를 처리하기 전에 6 번의 확인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작은 지불이라도 다른 텀블러에 비해 완료하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Clearnet : http://bitcoinfog.info/

Tor 링크 : http://foggedd3mc4dr2o2.onion

결론

비트 코인 텀블링 서비스를 사용하면 수백 또는 수천 명의 다른 BTC 사용자가 만든 결제와 거래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아무도 귀하의 거래를 귀하의 주소로 다시 연결할 수 없으므로 당국이 귀하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비교 된 회사는 가장 인기있는 BTC 블렌더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수수료, 속도 및 지원하는 암호의 수가 다릅니다. 따라서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믹서를 결정하기 위해 더 많은 실사를 수행하십시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